[시경Today-뷰티] 미샤,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미샤,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 출시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18 0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샤
사진=미샤

미샤, 봄 메이크업 위한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 출시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가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카메라 보정 앱을 사용한 듯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함께 사용하면 고유의 피부 톤에 딱 맞는 매력적인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 필터 섀도 팔레트’는 아이섀도 6컬러와 블러셔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았다. 부드러운 제형으로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파스텔 색상의 ‘블루밍 필터’, 고혹적인 느낌의 ‘미스티 필터’ 두 종류가 나왔다.

‘컬러 스테인 밤’은 촉촉한 틴티드 립밤이다.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발효 오일 콤플렉스가 끈적임 없이 입술을 촉촉하게 한다. 묻어남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쥬시’, ‘포지’, ‘코다’, ‘루머’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한편 강력한 발색으로 인기가 높은 ‘데어 틴트 매트 타투’ 신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11호 롤링롤링’, ‘12호 롤리펍’, ‘13호 라우더’, ‘14호 스텝업’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3월 멤버십데이’ 진행

화장품 브랜드숍 이니스프리가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3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3월에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 혜택과 일부 품목 50% 할인까지 선보인다. 모공 케어를 포함해 다양한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오리지날]’과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의 경우 전 고객 대상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1일차인 3월 17일에는 SKT 고객 대상 1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KT T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SKT 멤버십 앱을 통해 쿠폰 다운이 가능하며, 17일 단 하루에 한해 쿠폰 다운 및 사용이 가능하다. 단,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되며 타 추가 할인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멤버십데이 기간 내 네이버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N포인트 2천점과 뷰티포인트 2천 점을 추가로 적립 받는 ‘멤버십데이 네이버페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1만원 이상 첫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N포인트 2천원을 적립해주는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런칭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된다. 결제 완료 후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생애 첫 결제 포인트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2천점이 추가 적립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네이버 페이 사용이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진행되며, ‘멤버십데이 네이버페이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사진=더샘
사진=더샘

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한국화장품이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더샘이 3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 간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건강한 비건 라이프를 실천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국제적인 공신력과 신뢰도가 높은 비건 단체에서 인증 마크를 획득한 다양한 비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더마 플랜 4종(더마 플랜 수딩 토너, 더마 플랜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과 이탈리아의 브이라벨社에서 비건 인증 마크를 받은 ‘어반 에코 하라케케’ 전 라인과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및 ‘디 에센셜 비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 디 에센셜 어성초 리페어 앰플’을 20% 할인한다.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 주는 ‘드림 베이스∙피치 베이스∙파운데이션’과 ‘에코 소울 스킨 웨어 파운데이션’, 건조해진 입술을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페인트 립밤’은 70% 할인하며,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스튜디오 프로 매트∙플래시 틴트’,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등 다양한 색조 제품은 20-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관리해주는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모델링 팟’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스키니 밸런스 미스트’, ‘오리지널 미스트’ 등에도 40-60% 할인을 적용했다. 또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셀 리뉴 필링 젤’,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고농축 앰플 ‘액티브 소스 앰플’ 등은 20-30% 할인한다.

이외에도 마스크프루프 뷰티템인 ‘트루 핏 픽서 쿠션’, ‘커버 퍼펙션 픽실러’를 포함한 ‘커버 퍼펙션 팟 컨실러’,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등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플로우 립 글로우 틴트’,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은 10-20% 할인한다.

사진=돌체앤가바나 뷰티
사진=돌체앤가바나 뷰티

돌체앤가바나 뷰티, ‘스프링 로즈 가든’ 프로모션 실시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코스메틱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가 돌체앤가바나의 아이코닉한 패턴인 핑크빛 로즈로 화사하게 채운 ‘스프링 로즈 가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랑, 아름다움 그리고 우아함의 상징인 장미에 대한 찬사를 담은 이번 ‘스프링 로즈 가든’ 프로모션은 아름다운 로즈로 화사하게 꽃을 피운 돌체앤가바나 뷰티 매장에서 로즈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로즈 컬렉션의 제품 라인업은 싱그러운 프루티 플로럴 향이 매력적인 ‘돌체 로즈 오드뚜왈렛’과 장미 꽃잎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블러쉬 오브 로즈 루미너스 치크 컬러’, 강렬한 벨벳 매트 피니쉬와 선명한 발색으로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는 ‘돌치시모 매트 리퀴드 립컬러’, 마지막으로 핑크빛 장미 패턴으로 화려한 패키지 디자인을 지닌 ‘러브 콜렉터 블러쉬 오브 로즈’로 구성된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하기 위해, 구매 고객 대상 증정 이벤트와 각인 서비스 등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돌체 로즈 오드 뚜왈렛 0.8ml’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8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더 온리 원 립스틱 정품’과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로즈 컬렉션 포함 15만원 이상 구매 시 ‘블러쉬 오브 로즈 & 돌치시모 디럭스 미니어처’와 20만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 & 향수’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베스트 로즈 듀오 제품인 ‘로즈 듀오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블러쉬 오브 로즈 + 돌치시모)’를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 3월 31일까지 각인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라포티셀
사진=라포티셀

라포티셀, ‘판테놀 3종’ 체험딜 이벤트 진행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라포티셀이 피부 건조, 약해지는 피부 장벽 등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판테놀 3종’ 체험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7일부터 라포티셀 네이버 뷰티 윈도에서 진행되는 이번 체험딜 이벤트는 소비자에게 라포티셀 판테놀 라인 3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에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판테놀 10% 수딩 크림’과 3월 30일 새롭게 출시되는 ‘바이오 하이드라 판테놀 토너’, ‘징크테놀 밤’이 제공된다.

한편 라포티셀의 판테놀 3종 제품은 고보습 제품을 사용해도 느껴지는 피부 건조, 점점 약해지는 피부 장벽 등 피부 고민의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독자 원료로 개발, 수분 공급은 피부 진정 및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사진=A24
사진=A24

A24(에이이십사), 무기자차 선크림 뷰티 체험단 모집

비건 화장품 브랜드 A24(에이이십사)가 11번째 뷰티 체험단을 21일까지 모집한다. ‘뷰티 테스터’는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매월 꾸준히 진행 중이다.

이번 뷰티 테스터에서는 A24 메디에이터 라인의 ‘알로썬 마일드’를 체험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메디에이터 알로썬 마일드’는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 삼중기능성 화장품이며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자극도 0.00도의 판정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동성제약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 보습 성분 함유한 손 소독제 ‘핸클촉촉’ 출시

동성제약이 보습 성분을 함유해 손 소독과 함께 촉촉한 핸드케어가 가능한 손 소독제 ‘핸클촉촉’을 선보였다. 식약처 인증 의약외품으로, 에탄올을 함유하지 않아 기존 손 소독제와 비교했을 때 피부 건조나 거칠어짐이 적다. 여기에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 스쿠알란과 함께 보습효과가 있는 4가지 허브 성분을 함유하여 손을 촉촉하고 청결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50ml 용량으로 가방이나 주머니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외부 활동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식사 전∙후 혹은 다중시설 이용 시와 같이 손 소독이 필요하다고 느껴질 때, 적당량을 덜어 손등과 손바닥에 골고루 펴 발라주면 된다.

사진=라벨영
사진=라벨영

라벨영, ‘쇼킹허니스네일헤어팩’ 론칭

라벨영이 보습과 영양 효과가 탁월한 달팽이점액여과물과 꿀, 로얄젤리,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해 푸석푸석하고 갈라진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선사해주는 ‘쇼킹허니스네일헤어팩(꿀먹은달팽이헤어팩)’을 출시했다.

모발 구성의 필수요소인 단백질 성분이 머릿결을 결정한다는 사실에 주목해 기획된 데일리 헤어팩으로 달팽이점액여과물과 꿀, 로얄젤리, 프로폴리스 성분이 이중보호 시스템을 형성해 갈라진 모발 큐티클 사이로 단백질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모발을 코팅시켜준다.

제품에 포함되어있는 달팽이점액여과물 속 고농축 단백질이 푸석한 모발에 촘촘히 스며들어 모발 큐티클 관리에 도움을 주고 꿀+로얄젤리+프로폴리스 성분이 3중꿀보습코팅막을 구성, 영양 성분이 모발에 오랫동안 남아 있게 해 끊어지고 엉켜있는 머리카락을 매끄럽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꿀과 단백질을 가득 담아 모발에 부드럽게 스며들 수 있게 하는 영양감 넘치는 되직한 제형으로, 샴푸 혹은 린스 후 물기를 제거하고 헤어팩을 도포 한 후 2~3분 정도 후 헹궈주면 따로 신경 쓰지 않아도 푸석하고 부스스해진 머릿결의 탄력과 윤기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별한 관리가 필요할 때는 헤어캡이나 스팀타올로 머리를 감싼 후 5~10분 정도 후에 헹궈내면 더 집중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달콤한 꿀향과 깊고 진한 플라워향을 완벽하게 믹스하여 사용하는 도중은 물론 헹궈낸 후에도 오랫동안 달콤하고 진한 향기로움을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