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이지엔, 봄 헤어 컬러 제안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이지엔, 봄 헤어 컬러 제안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18 0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지엔
사진=이지엔

이지엔, ‘일루미네이팅’ ‘얼티미트 그레이’ 헤어컬러 제안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봄을 맞아 산뜻하게 분위기를 전환해 줄 헤어컬러를 제안한다. 팬톤이 선정한 2021년 올해의 컬러 ‘일루미네이팅’과 ‘얼티미트 그레이’를 활용한 헤어컬러 연출법이다.

‘일루미네이팅’은 따뜻함이 느껴지는 생기 있는 노란색으로, 차분한 ‘얼티미트 그레이’ 컬러가 함께 어우러져 조화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일루미네이팅 컬러와 같이 밝고 환한 헤어컬러는 탈색을 통해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탈색모 그 자체를 즐기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는 오일감이 풍부한 크림 타입 포뮬라가 특징인 제품이다. 파우더 타입과 비교했을 때 모발에 부드럽고 균일하게 발려 셀프 탈색 및 탈염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편리한 사용방법과 뛰어난 탈색력으로 ‘2020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컬러링 부문 2위를 수상했으며, 최근 긴 머리도 2번까지 탈색이 가능한 가성비 갑 ‘슈퍼사이즈’가 출시되었다.

‘얼티미트 그레이’ 컬러 연출을 위해서는 ‘푸딩 헤어컬러 파묵칼레 애쉬그레이’ 염모제를 추천한다. 출시 이후 이지엔을 대표하는 헤어컬러로 자리한 ‘애쉬 그레이’ 컬러는 차분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로 더블 블리치 후 염색을 해주면 애쉬빛이 더욱 돋보이는 헤어컬러를 완성할 수 있다.

이지엔 관계자는 “팬톤이 선정한 2021 올해의 컬러는 차분하면서도 은근히 눈에 띄는 독특한 매력을 자랑한다”며 “다가오는 봄, 일루미네이팅과 얼티미트 그레이 컬러를 활용하여 개성 있는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유랑
사진=유랑

유랑, 한국야쿠르트 종합 온라인몰 ‘프레딧’ 입점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3월부터는 한국야쿠르트의 종합 온라인몰 ‘프레딧’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유랑은 최상의 원료로 오랜 시간 연구를 통해 특별한 레시피를 적용한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부터 릴렉싱을 돕는 아로마테라피 제품들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는 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로 ‘정직한 신선, 유기농 선별샵’ 컨셉의 프레딧에 입점하며 브랜드 철학을 이어갈 예정이다.

프레딧에 입점한 유랑의 제품은 베스트셀러 클렌징 오일부터 에센스 및 오일 세럼 등 총 7개의 스킨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입점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해 50명에게 로즈 세라마이드 크림 50ml 정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쥬스투클렌즈
사진=쥬스투클렌즈

쥬스투클렌즈, ‘롯데온(ON)’ 입점을 통한 유통 채널 확대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롯데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 플랫폼 ‘롯데온(ON)’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롯데온(ON)’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하이마트 등 롯데쇼핑 7개 계열사의 쇼핑몰을 통합한 플랫폼으로 패션, 가전, 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원스탑으로 쇼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온라인 구입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픽업하는 ‘스마트픽’ 서비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쥬스투클렌즈는 이번 ‘롯데온(ON)’ 입점을 통해 대표 제품인 클렌징밤 ‘워터워시밤’을 포함한 저자극 클렌징 5종과 스킨케어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자사 제품을 최대 15% 할인하는 동시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 3종 미니어처로 구성 된 미니 클린 박스를 증정한다.

사진=바이더랩
사진=바이더랩

바이더랩, ‘팅글 젤리 에센스’ 와디즈 펀딩 도전

바이더랩이 야심차게 기획한 올인원 화장품 브랜드 ‘팅글(Tingle)’이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 도전한다. ‘팅글(Tingle)’은 흘러내리지 않는 젤리형 에센스로 4g씩 스틱으로 포장되고, 이지 컷팅 파우치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 번에 하나씩 뜯어서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 용기 제품에 비해 개봉 후 사용기간이 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작은 사이즈로 들고 다니며 수정 화장을 하기에 용이하고 여행이나 기내에서 사용하기에도 편하다. 바이더랩의 ‘팅글’ 와디즈 펀딩은 3월 21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시작되며 펀딩 금액의 일부를 사외 소외계층의 아이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사진=라자다
사진=라자다

라자다, 창립 9주년 온라인 콘서트 개최

동남아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라자다가 26일 창립 9주년을 맞이해 ‘라자다 슈퍼 파티(Lazada Super Party)’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K-팝 보이그룹 NCT DREAM, 인기 팝가수 케이티 페리(Katy Perry) 등이 공연을 펼친다.

이번 콘서트 주제는 ‘일상 속의 영웅(Everyday Heroes)’으로, 코로나 방역 최전선의 의료진을 포함해 일상 속 긍정적인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6개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라자다의 라이브 커머스 채널 라즈라이브(LazLive), 각국 현지 방송 채널과 SNS 플랫폼에서 방영된다.

콘서트에는 글로벌 출연진 외에도 내로라하는 아시아 아티스트들이 대거 등장한다. 인도네시아의 아그네즈 모(Agnez Mo), 말레이시아의 하키엠 러슬리(Haqiem Rusli), 필리핀의 미미야(Mimiyuuuh), 싱가포르의 자스민 소코(Jasmine Sokko), 태국의 벨라 라니 캄펜(Bella Ranee Campen), 베트남의 하 안 투안(Ha Anh Tuan)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콘서트는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쇼퍼테인먼트(Shopper-tainment) 형태로 진행된다. 콘서트 시청자에게는 창립 9주년 기념 프로모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선물이 증정된다. 더불어 추가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온라인 게임, 무료 배송, 리워드 추가 적립 행사 등이 동시에 진행되며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좋은사람들
사진=좋은사람들

좋은사람들 섹시쿠키X알롱, 콜라보레이션 진행

언더웨어 전문 기업 좋은사람들이 전개하는 브랜드인 섹시쿠키가 이너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알롱(allongs)과 콜라보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봄과 웨딩 시즌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언더웨어로 구성됐으며, 컬렉션 제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공식 비건 인증을 받은 알롱 이너퍼퓸 랑데부를 증정한다.

콜라보 컬렉션 중 ‘플라워 자수 웨딩’ 브라는 화려한 레이스와 자수 매치가 돋보이는 제품이며, 다양한 팬티 구성과 슬립, 바디슈트, 남성 드로즈까지 웨딩 커플 선물로 제격이다.

‘러브썸 실크 브라’는 고급스러운 사틴 소재와 레이스의 매치, 자수 포인트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전한다. 봄을 연상케하는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며, SS 시즌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는 제품이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은 “가장 예민한 피부에 가장 밀접하게 닿는 속옷과 이너바디 청결을 위한 알롱의 브랜드 스토리가 잘 접목된 콜라보레이션”이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성 건강까지 생각하는 브랜드로 인지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