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이다해와 中공략.. 브이로그 라이브 '좋아요' 360만 기염
상태바
바노바기, 이다해와 中공략.. 브이로그 라이브 '좋아요' 360만 기염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15 0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홍슈 브이로그 통해 중국 홍보
2월 25일 방송 '좋아요' 수만 360만
사진=바노바기
사진=바노바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가 배우 이다해와 함께 중국 시장 공략 본격화에 나서 주목된다. 지난해 바노바기 현대면세점 론칭 행사에 참석하기도 했던 이다해가 10일 중국 커머스 플랫폼 샤오홍수(小红书)를 통해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가 된 것.

이번 브이로그 영상에서 이다해는 외출 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하는 과정 및 야외에서 친구와 일상을 보내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바노바기의 대표 자외선 차단제인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을 소개하면서 무한한 애정을 보여 관심을 모았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과 사용법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팬들과 공유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앞서 2월 25일에도 바노바기는 이다해와 함께 샤오홍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좋아요’ 수 360만개를 기록,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중국 공략의 청신호를 쏘아올렸다.

이와 관련 바노바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중국은 물론 국내에서도 지속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홍보와 판매 활동을 전개해 갈 계획”이라면서 “특히 올해는 태국과 중국 등 해외에서 얻은 관심과 인기를 국내 시장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국내 마케팅에 더욱 노력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노바기는 이다해와 함께한 중국 샤오홍슈 브이로그 &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13일부터 19일까지 9일간 50% 깜짝 할인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