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제휴 '언택트L 하나카드' 출시
상태바
롯데멤버스 제휴 '언택트L 하나카드'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3.1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선호도 반영해 청구할인 서비스 탑재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가 롯데멤버스와 '언택트 L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카드는 기존 타사에서 출시한 롯데멤버스 제휴카드의 장점만을 모아 상품을 기획했다. 롯데멤버스 이용 고객의 선호도를 반영해 청구할인을 메인 서비스로 탑재했다. 여기에 롯데멤버스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시 L.point 가 적립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드 발급과 동시에 L.point 회원가입, L.pay와 하나1Q페이에 카드가 자동 등록돼 실물 카드 배송전에도 결제가 가능하다. 고객의 카드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고 하나카드 측은 전했다.

'언택트 L 하나카드'는 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L.pay결제와 대중교통(버스·지하철) 10% 청구할인 ▲네이버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SSG페이, 하나원큐페이 간편결제 이용 시 5% 청구할인 ▲온라인 쇼핑, 홈쇼핑, 배달, 택시 이용 시 5% 청구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울러 이용실적 구간(30만, 70만, 100만원 이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1만5000원, 3만원, 5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언택트 L 하나카드'는 최근 코로나 상황 속에서 비대면 거래가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롯데멤버스의 L.pay와 L.point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이라며 "언택트 시대에 맞춰 L.pay를 비롯한 다양한 간편결제 할인과 온라인 쇼핑 혜택을 담았고 간편결제 자동등록과 포인트 자동 적립으로 혜택과 편리성을 동시에 갖춘 상품이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