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마카롱M택시' 할인 이벤트
상태바
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마카롱M택시' 할인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3.04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횟수 제한 없이 요금 2000원 즉시 할인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5월 1일까지 '경남BC카드 마카롱M택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경남BC카드 마카롱M택시 할인 이벤트 기간 마카롱M앱(App)에 등록된 경남BC카드로 울산광역시(행정구역상 출발 기준) 마카롱M택시를 이용하면 횟수제한 없이 택시요금 2,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마카롱M앱 등록은 경남BC카드(신용/체크)면 모두 가능하며 선불카드와 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

경남BC카드 마카롱M택시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고객센터 또는 마카롱M앱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카드사업부 한정안 부장은 "경남BC카드 마카롱M택시 할인 이벤트는 울산광역시에 거주하는 경남BC카드 회원을 위한 지역 특화 서비스"라면서 "이벤트 기간 경남BC카드 회원들의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한정안 부장은 "유의할 점으로 마카롱M앱에 등록된 경남BC카드만 혜택 적용이 가능하고 현장 실물 카드 결제는 적용되지 않는다"면서 "할인 혜택과 함께 마카롱M앱 쿠폰 이용이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카롱M앱을 운영하는 KST모빌리티는 '새로운 이동을 만들다'라는 슬로건으로 택시 호출·이동·결제 등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