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박지훈X이하이 조합 이뤄냈다... 유니버스 신곡 '콜유업' 공개
상태바
NC, 박지훈X이하이 조합 이뤄냈다... 유니버스 신곡 '콜유업' 공개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3.05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버스 IT 기술 접목 올인원 엔터 플랫폼
박지훈X이하이X 프라이머리 꿀조합 예고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 통해 공개
박지훈. 사진=엔씨소프트
박지훈.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와 클렙이 가수 박지훈의 'Call U Up' 음원을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유니버스는 엔씨소프트의 IT 기술이 접목된 올인원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1월 그룹 아이즈원에 이어 2월 가수 조수미, 비가 음원을 공개했다.

이달 공개되는 박지훈의 신곡 'Call U Up'은 신스팝을 베이스로 한 미디엄 템포 팝 장르의 듀엣 곡이다. 피처링은 가수 이하이가, 총괄 프로듀싱은 가수 프라이머리가 맡았다. 엔씨소프트 측은 아날로그 감성의 따뜻한 사운드에 박지훈, 이하이의 목소리가 어우러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박지훈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음색과 이하이의 매력적인 보컬 하모니가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노래에는 예상치 못한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이야기가 리얼하게 담겼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박지훈은 낯선 세계로 사라졌다. 풀버젼 뮤직비디오에는 시공간을 초월한 우주 세계 안에서 보여지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영상미와 그루비한 퍼포먼스가 더해진다.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박지훈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를 통해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박지훈, 이하이, 프라이머리가 함께한 유니버스 뮤직 신곡 'Call U Up'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