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껍이즈백"... 하나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 디자인 카드 앵콜 출시
상태바
"두껍이즈백"... 하나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 디자인 카드 앵콜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3.0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명 한정... 캠핑세트도 선착순 증정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진로두꺼비'가 새겨진 한정판 디자인을 적용한 '애니플러스(Any PLUS) 신용카드'를 앵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해 11월 하나카드가 하이트진로와 뉴트로 콜라보 제휴 마케팅 일환으로 출시해 완판됐던 카드다. 이후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 이번에 앵콜 출시가 결정됐다고 하나카드 측은 전했다.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 횟수 제한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할인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할인한도) 혜택이 제공된다.

이달 말까지 카드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 홈페이지 내 진로두꺼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애니플러스 카드를 오는 31일까지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캠핑세트를 받을 수 있다. 캠핑세트는 진로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우드 롤 테이블, 테이블 매트 2개, 캠핑 의자 2개, 캠핑 소주잔 2개, 담요로 구성됐다.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 1만5000원, 해외겸용 1만7000원이다. 하나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하나 원큐페이 앱, 하나멤버스 앱에서 선착순 100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또한 카드 신청 시 앱카드(1Q페이)를 신청하면 실물카드 수령 전 하나카드 종합 결제 플랫폼인 하나원큐페이에서 실물 카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감성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해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