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상품 다 모았다'... 올리브영 '올영세일' 진행
상태바
'인기 상품 다 모았다'... 올리브영 '올영세일' 진행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02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까지 최대 70% 할인
인기 브랜드 대거 참여
프리미엄 제품 30% 저렴
사진=올리브영
사진=올리브영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이 입점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지난 2019년부터 올리브영이 정기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업계 대표 쇼핑 축제다.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과 파격적인 특가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협력사가 모두 함께 즐기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계절의 시작에 맞춰 1년에 단 4번 진행된다.

이번 ‘올영세일’은 ‘봄’과 ‘시작’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겨우내 얼어붙었던 소비에 활력을 불어넣고, 새로운 시작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스킨케어, 마스크팩 등 봄 시즌 대표 인기 상품부터 클린뷰티, 맨즈케어, 프리미엄 등 새로운 트렌드로 각광받는 상품까지 최대 70% 할인한다.

‘올영세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특가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세일 기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하는 이달의 브랜드 ‘올영픽(Pick)’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올영픽 특가’ 등이다.

차별화 특가 행사에는 지난해 코로나 영향으로 특히 주목받은 피부 진정 케어 화장품과 더마코스메틱, 구강관리용품, 건강식품 등을 대거 선정해 더욱 실속 있는 쇼핑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1.메디힐 2.유리아쥬 3.리얼테크 4.닥터 브로너스
1.메디힐 2.유리아쥬 3.리얼테크 4.닥터 브로너스

메디힐은 올영세일 기간 전제품을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 촉촉한 수분 충전을 돕는 ‘워터마이드 하이드롭 에센셜 마스크 REX’와 화사한 진정을 돕는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2종 각 2매로 구성된 ‘올리브영 1등 마스크팩 기획세트’를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강화된 티트리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의 빠르고 간편한 진정을 도와 이른바 ‘국민 진정 패드’로 떠오른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 역시 25% 이상 할인해 판매하며 텐션감 있는 시트로 또렷한 얼굴선 케어를 돕는 ‘텐션플렉스 수딩 마스크’의 경우 50% 이상 할인된 가격대에 판매한다.

유리아쥬(URIAGE)도 ‘올영세일’과 ‘올영픽’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 3월 한달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올영픽(Pick)’ 선정 제품으로는 50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함께한 콜라보 마켓으로 완판을 기록한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세럼’과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젤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는 ‘진정완성키트’를 담아 올리브영 단독으로 기획세트를 내놓았다. 유리아쥬의 대표 토너 ‘제모스 토너 250ml’와 ‘배리어덤 시카 토너 250ml’도 3월 한 달간 출시 이후 최초로 40% 할인을 진행한다.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도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 475ml’ 구매 시 전용 펌프와 간편한 휴대가 가능한 ‘베이비 언센티드 퓨어 캐스틸 솝 60ml’를 함께 증정하는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 한정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은 피부 진정에 뛰어난 녹차 추출물을 담아 예민한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는 세안 및 바디워시 겸용 클렌저다.

임상 시험을 통해 인증받은 더스트 세정력과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한다. 또한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한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오일이 함유돼 있어 마스크와 미세먼지 등 다양한 유해환경으로 지친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도 올영세일 기간 동안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미용소품’ 부문 1위를 수상한 미라클 스펀지뿐만 아니라, 미라클 스펀지 기획세트(2개입), 부드러운 텍스처로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완성해 줄 캐시미어 드림즈 파우더 브러시, 손 쉽게 정교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아이 섀이드+블렌드 세트 등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 역시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맥을 시작으로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등 14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투페이스드, 베네피트도 최초로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세일 기간 매장에서는 각각의 컬러 상품 태그(Tag)를 통해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세일 상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알리는 ‘올영세일’에서 올봄 꼭 구입해야 하는 상품과 역대급 할인을 통해 고객들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길 기대한다”며 “가성비 좋은 기획 상품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까지 시즌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만나는 대표 쇼핑 축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사진=올리브영

한편 올리브영은 전국의 대학이 일제히 개강한 2일, 신촌 타운 매장을 방문한 고객 100여명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며 희망과 활기를 불어넣기 위한 꽃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