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위키드' 1+1 관람행사 성황리 종료
상태바
신한카드, '위키드' 1+1 관람행사 성황리 종료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2.2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 오픈 1분만에 전 좌석 매진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 활용한 이벤트 기획할 것"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가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한카드 더 모멘트(The Moment)'의 첫 번째 공연 뮤지컬 '위키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2일 밝혔다.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마스터카드와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는 공연 티켓을 '1+1' 방식으로 판매해 오픈 1분만에 전 좌석이 매진되는 등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완화로 추가 오픈한 좌석도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고 신한카드 측은 전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입장 전 출입자 명부 작성, 발열 체크, 손 소독, 공연장 내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음식물 섭취를 금지하는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해 진행됐다.

신한카드는 공연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진행된 첫 행사를 통해 문화 공연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신한카드 더 모멘트' 시리즈를 기획해 문화 공연 분야에서도 그룹이 지향하는 '일류 신한'의 모습을 강화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