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리조트부여, 패밀리 콘텐츠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리조트부여, 패밀리 콘텐츠 선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1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리조트
사진= 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부여, 패밀리 콘텐츠 선봬

롯데리조트부여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콘텐츠 3종을 6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는 '빼빼로프렌즈와 과자집 만들기'를 출시했다. 롯데리조트 관계자는 "2019년 12월 롯데제과 캐릭터 말랑이와 빼빼로프렌즈를 객실에 도입한 캐릭터룸이 큰 인기를 누리면서 패밀리 콘텐츠로도 연결됐다"고 말했다. 

빼빼로프렌즈 캐릭터 요리사복과 더불어 다양한 종류의 빼빼로를 활용한 과자집 만들기 콘텐츠는 재미요소와 더불어 아동들의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 향상에도 효과적이다. 해당 콘텐츠는 5세 이상 참여 가능하며, 매주 주말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이 된다.

또한 육아에 지친 부모들은 이곳의 '24절기 사운드 배스' 콘텐츠를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 해당 체험은 근육의 이완을 돕는 요가, 그리고 소리의 공명을 이용해 심신을 치유하는 싱잉볼 명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해당 콘텐츠는 매주 주말 9시에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온 가족이 다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다도·다식체험'은 기온이 좀 더 올라간 4월 첫 주 주말에 롯데리조트부여 7층 한옥 데크에서 진행된다. 이미 작년 가을 몇 차례의 운영을 통해 성공적으로 안착한 해당 프로그램은 한복체험, 다도와 다식 제조 체험 등이 포함돼 있어 전 연령층의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상기 패밀리 콘텐츠들의 예약은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스트로베리 블라썸'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스트로베리 블라썸'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딸기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가 각양각색의 제철 딸기 메뉴를 즐기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딸기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는 케이크, 마카롱 등 딸기 디저트부터 콜드디쉬, 핫디쉬까지 총 36종의 풍성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먼저, 디저트 섹션에서는 쇼트 케이크, 쉬폰 케이크 등 케이크부터 타르트, 마들렌, 마카롱까지 16 종의 딸기 디저트를 선보인다. 딸기잼과 크림을 듬뿍 넣은 딸기 롤케이크,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딸기 무스케이크 등 파라다이스시티 파티쉐의 시그니처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입맛과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콜드 디쉬와 핫 디쉬도 각각 10종씩 제공한다. 녹차 연어롤 샌드위치, 딸기 부르스게타, 안창살 스테이크, 스파이시 팬네 크림 파스타 등 브런치로도 제격인 음식들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특히 올해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는 '라이브 쿠킹' 섹션도 운영한다. 고객 주문 시 셰프가 즉석에서 SNS 인기 디저트 아이템인 크로플(와플과 크로아상의 합성어)과 더치 팬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제공한다.

딸기 애프터눈 세트 이미지.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딸기 애프터눈 세트 이미지.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제철을 맞은 새콤달콤 딸기를 이용해 애프터눈티 세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딥 인 더 스트로베리'에서는 딸기 베린, 딸기 크라나챤, 쇼콜라 딸기 타르트, 콰트로 치즈 스콘 등 디저트10종과 캐비어를 올린 딸기 샌드위치, 하몽을 곁들인 오픈 샌드위치를 비롯한 간단한 베이커리 3종이 제공되며 싱가포르의 럭셔리 티브랜드, TWG의 티 컬렉션 또는 시즌 딸기 음료가 인당 1잔 포함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로비 라운지 '커넥션' 또는 센트럴파크의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며 22층 '클럽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한 객실에 머물며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애프터눈 패키지'도 함께 출시한다. 

▲20층 이상의 클럽 룸 1박 ▲'딥 인 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2인 ▲피스트 조식 뷔페 2인 ▲클럽 라운지 입장 2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까지) ▲실내 수영장 이용 등이 포함돼 있다. 

스위트 애프터눈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애프터눈티 세트는 딸기를 테마로 3월 31일까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는 한국 전통 디저트를 주제로 새로운 애프터눈티 세트를 선보인다. 애프터눈티 세트는 투숙 기간 내 클럽 라운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주문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