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켄싱턴호텔 설악, '봄 맞이 패키지 2종'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켄싱턴호텔 설악, '봄 맞이 패키지 2종'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1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악산뷰 객실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설악산뷰 객실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설악, '봄 맞이 패키지 2종'

켄싱턴호텔 설악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봄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해 설악산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봄 맞이 패키지 2종'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봄 맞이 패키지 2종은 설악산 봄 나들이를 위해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올 어바웃 설악 패키지'와 프라이빗한 스위트 객실에서 설악산의 전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설악산 뷰 패키지'가 있다.

올 어바웃 설악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 2인 ▲설악산국립공원 입장권 2매 ▲설악 케이블카 이용권 2매 ▲시그니처 라떼 2잔 제공으로 구성됐다. 

특히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인 '설악산국립공원 입장권'과 설악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도록 '설악 케이블카 이용권'을 제공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상품이다.

또한 패키지에 포함된 시그니처 라떼는 호텔 최고층 9층에 위치한 비스트로&바 '애비로드'에서 제공한다. 애비로드는 봄을 맞은 설악산을 가장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매년 설악의 봄을 만끽하기에 좋은 포토 명소로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곳이다.

올 어바웃 설악 패키지는 주중(월~목) 전용 상품으로 투숙 기간은 3월 3일부터 4월 29일까지다. 가격은

설악산 뷰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스위트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 2인 ▲설악산국립공원 입장권 2매 ▲웰컴 드링크 2잔 제공으로 구성됐다.

설악산의 수려한 자연경관이 한 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을 제공하며 ▲디럭스 ▲코리안 스위트 ▲웨스턴 스위트 ▲다이애나 스위트 ▲엘리자베스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중 1객실을 선택하여 이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은 영국 왕실 콘셉트 레스토랑 '더 퀸'에서 제공되며 커다란 통 유리창 너머로 펼쳐지는 설악산 권금성의 웅장한 비경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상트페테르부르크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상트페테르부르크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상트페테르부르크,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선정

롯데호텔이 러시아에서 운영 중인 롯데호텔 상트페테르부르크가 해외로 진출한 토종 호텔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Forbes Travel Guide)' 5성 호텔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매년 전세계의 호텔, 레스토랑 및 스파를 평가해 등급을 선정하는 세계 유일의 가이드이다. 세계적으로 적용하고 있는 호텔 등급 시스템의 시초로 알려져 있으며, 평가대상 중 호텔은 5성(Five-Star), 4성(Four-Star), 추천 호텔(Recommended)의 3개 등급을 발표하고 있다.

롯데호텔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쟁쟁한 고급 호텔들의 각축장인 상트페트르부르크에서 유일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성 호텔로 선정됐다. 특히, 한국과 러시아 간 교류의 가교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이 호텔은 무뚝뚝한 사회 분위기로 알려진 현지에서 특유의 친절함을 앞세운 '서비스 한류(韓流)'로 대한민국의 국격 향상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는 것이 현지의 평이다.

또한, 뉴욕시 지정 문화재로 등록됐을 정도로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롯데뉴욕팰리스와 국내 브랜드를 걸고 해외로 진출한 최초의 사례인 롯데호텔 모스크바는 4성 호텔, 롯데호텔 서울은 추천 등급(Recommended) 호텔에 각각 선정됐다. 이로서 롯데호텔은 국내 호텔 브랜드 중 가장 많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선정 호텔을 보유하게 됐다.

신라호텔 영빈관. 사진= 신라호텔
신라호텔 영빈관. 사진= 신라호텔

신라호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성 선정

서울신라호텔이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에서 국내 호텔 최초로 3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미국 현지시간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2021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를 공식 발표했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이번에 선정된 호텔들은 지난해 코로나 팬더믹으로 국가간 이동이 제한되기에 앞서 현장 실사가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번 '2021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서울신라호텔은 국내 호텔 최초로 3년 연속 5성 호텔로 등재되면서, 전세계 283개의 5성 호텔 중 하나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로 다시 공인 받았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성과를 기념하며 신라만의 철학의 담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더 신라 스페셜(The Shilla Special)' 패키지도 함께 선보였다.

19일부터 3월 12일까지 이용 가능한 '더 신라 스페셜'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기준 ▲건강한 로컬 식자재로 구성된 '더 파크뷰' 조식(2인) ▲신라 에코백 미니 1개 ▲(월~목요일 투숙 시) 발레파킹 1회 제공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 으로 구성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스탠다드 더블 룸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스탠다드 더블 룸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숏캉스'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이 6시간 동안 짧지만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숏캉스'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숏캉스' 패키지는 비록 멀리 떠날 수는 없지만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짧지만 확실한 행복을 통해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편안한 객실에서 6시간 동안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평일 한정으로 예약 가능하며, 글래드 라이브 강남 예약 시 매일 선착순 1팀 한정으로 바디프랜드의 허그체어 2.0이 세팅된 '바디프랜드 어벤저스' 객실을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재택근무 직장인을 위한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를 선보인 것에 이어 6시간 동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숏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집콕, 거리두기가 생활화 되면서 지친 일상에 에너지가 필요한 요즘, 편안한 휴식을 통해 활기를 찾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