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롯데百, '롯데탑스' 데이... 최대 40% 할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롯데百, '롯데탑스' 데이... 최대 40% 할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1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교점 롯데탑스 매장 전경. 사진= 롯데백화점
광교점 롯데탑스 매장 전경.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롯데탑스' 데이... 최대 40% 할인

롯데백화점의 해외패션 편집샵 '롯데탑스(TOPS)'가 19일부터 28일까지 '롯데탑스 데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탑스는 'TOP BRAND, BEST PRICE'를 슬로건으로,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바잉한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제안하는 해외패션 편집샵이다. 롯데탑스 데이는 2월과 8월, 일년에 단 두 번만 매장에서 할인 판매되던 가격에 10~30%를 추가로 할인해주는 행사로, 정상가의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잡화·의류·슈즈·리빙 등 4가지 카테고리의 약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 외에도 코로나로 집콕이 길어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홈 인테리어 소품도 할인 판매한다. 탑스에 입점된 30여개 해외 인기 리빙 브랜드의 전품목 10%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그 중 네덜란드 동물러그 브랜드 '두잉굿즈', 독일 고급 테이블매트 브랜드 '마테오', 이탈리아 유명 테이블웨어 브랜드 'VBC까사' 등은 처음으로 할인을 진행한다.

22일부터 28일까지는 롯데온의 롯데백화점몰에서도 탑스 상품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최근 온라인 쇼핑을 통해 명품을 구매하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이번 온라인 행사는 물량을 전년 대비 4배 이상 대폭 늘렸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시즌오프 및 세일 행사를 진행해 버버리, 무스너클 등의 인기 시즌 의류는 20%, 메종마르지엘라, 발렌티노, 골든구스 등의 명품 잡화는 최대 25%, 존스톤스오브엘긴 의류 및 머플러는 최대 36% 할인 판매한다.

'카페 드 마티네' 굿즈 제품. 사진= AK플라자
'카페 드 마티네' 굿즈 제품. 사진= AK플라자

AK플라자, '카페 드 마티네' 향기 굿즈 판매

AK플라자가 '카페 드 마티네'에서 자체 제작한 '향기 굿즈' 판매로 향기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카페 드 마티네'도 커피향이 가득한 매장에서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향기공방 '페일블루닷'과 협업 제작했다. '마티네의 향'은 유럽의 낭만적인 아침 햇살을 모티브로 한 그린 타입의 은은한 향이 특징이며, ▲캔들 ▲디퓨저 ▲룸스프레이 ▲패브릭스프레이 4종으로 출시했다. 

AK플라자는 제작한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전점에 위치한 카페 드 마티네는 물론 최근 온라인에서 니치 향수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감안해, AK몰에도 상품을 게재해 판매하고 있다. 또 애경그룹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중부컨트리클럽(경기도 광주 소재)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현재 골프장 로비와 파우더룸에서 시향 및 제품 테스터가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百, '2021년 봄·여름 해외패션대전' 진행

현대백화점이 18일부터 21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7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2021년 S/S(봄·여름) 해외패션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막스마라·무이·오프화이트·톰브라운 등 총 10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로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80%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는 18일부터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목동점·판교점·대구점 등 전국 5개 점포(~2월 21일)를 시작으로 부산점(2월 19~ 21일), 천호점(3월 5~7일)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해외 여행이 줄어들면서 해외 유명 브랜드에 대한 구매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점별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코로나 기부 캠페인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코로나 기부 캠페인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 코로나 의료진에 발열내의 기부

이랜드월드 스파오와 이랜드재단이 한파에도 코로나 확산 예방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발열내의를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기부금은 올해 1월 출시된 스파오와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가 협업한 상품의 수익금 일부에 이랜드재단이 매칭 기부를 진행해 조성됐다. 의료진을 위한 응원 댓글도 1개당 500원이 추가 기부됐다. 

스파오와 이랜드재단은 1차로 지난 17일 광진구를 비롯한 서울시 내 자치구 12개 야외 선별 진료소에서 근무하는 의료진과 군인들에게 발열내의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스파오 성낙원 BU장과 중곡종합건강센터 송진이 보건소장, 하이라이트레코즈 소속 아티스트 '오웰무드', '수비', '스월비'가 참석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강추위 속에서도 시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과 군 장병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하이라이트레코즈 아티스트들과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2월 말까지 계속 진행되는 응원 댓글 캠페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본 캠페인은 인큐베이팅 기부사이트 및 스파오 온라인몰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