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더샘, 환절기 시즌 고객 잡기 할인 행사
상태바
이니스프리-더샘, 환절기 시즌 고객 잡기 할인 행사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2.1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7일부터 21일까지 각각 최대 60%, 70% 할인
정기 할인 행사외에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관심

환절기 시즌을 겨냥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할인 경쟁이 설 특수 이후 한층 더 뜨거워지고 있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인 이니스프리와 더샘도 같은 기간 최대 규모 할인 이벤트를 열고 고객들의 발길을 끌어들이고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2월 빅세일’ 진행

이니스프리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새해 첫 세일 행사인 ‘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의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카테고리별 최대 60% 할인과 함께 SKT 고객의 경우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할인 기간에는 환절기 피부를 다독여줄 시트팩, 진액 캡슐 팩, 클렌징 티슈 카테고리 품목을 5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이외 이니스프리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클렌징, 헤어, 바디 전 품목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단,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뿐만 아니라 이 기간 동안 ‘비비드 샤인 틴트’, ‘마이 컨실러’ 등 일부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까지 진행한다.

2월 17일에는 SKT 고객 대상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KT T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SKT 5대 구독 상품인 원스토어 북스, wavve(웨이브), FLO(플로), v컬러링, x박스게임패스 이용 고객 한정으로 20% 추가 할인 혜택(할인 한도 최대 7천 원)을 받아볼 수 있으며, SKT 일반 고객의 경우 10% 추가 할인 혜택(할인 한도 최대 5천 원)이 제공된다.

또한 SKT 멤버십 앱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 쿠폰 다운이 가능하며, 17일 단 하루에 한해 쿠폰 다운 및 사용이 가능하다. 단,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이니스프리는 2월 17일부터 21일까지 새로운 컨셉의 원료 ‘그린티 바이옴’으로 진화된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을 30mL 샘플 용량으로 사전 체험해볼 수 있는 ‘그린티 씨드 세럼 0원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2가지 중 샘플 수령 방법을 선택하면 신청된다. 온라인 신청의 경우 배송비 2500원을 결제한 후 택배로 수령 가능하며, 오프라인 신청 시 샘플 수령 매장을 선택하고 기간 내 선택한 매장을 방문하면 수령 가능하다. 17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샘플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단, 오프라인 신청 시 매장 수령은 2월 26일부터 3월 4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을 사용해본 후, 공식 온라인몰에서 후기를 작성한 모두에게 100% 확률로 선물을 증정하는 ‘100% 당첨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뷰 작성 고객 전원에게 최대 2천 점의 뷰티포인트(간단 리뷰 1천 점, 포토 리뷰 2천 점)를 즉시 적립하며, 참여 고객 중 우수 리뷰어 80여 명을 뽑아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100% 당첨 후기 작성 이벤트’는 ‘그린티 씨드 세럼 0원 체험단’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17일부터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ID 당 1회 응모 가능하다.

사진=더샘
사진=더샘

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더샘도 최대 70% 할인하는 정기 할인 행사인 ‘샘데이’를 2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라인부터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한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템, 집콕족을 위한 디퓨저·캔들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더마 플랜’, 저자극 필링젤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소프트 젤∙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과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획득한 ‘어반 에코 하라케케’,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 등은 20% 할인한다. 마스크 묻어남 걱정을 덜어줄 ‘트루 핏 픽서 쿠션’, ’트루 핏 립 코트’, ‘커버 퍼펙션 픽실러’는 10-20% 할인을 적용했다.

유해세균 99.9% 제거 손 소독제 ‘클린 에브리데이 세니타이저 겔(에탄올)’과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세균까지 말끔하게 씻어주는 ‘클린 에브리데이 세이프 바디 워시∙클렌징 폼’은 50% 할인한다.

또한 고농축 앰플 ‘액티브 소스 앰플’과 ‘디 에센셜 앰플’, 집중 탄력 케어를 위한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등 피부 타입별로 선택 가능한 스킨케어 라인은 20-30% 할인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