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銀, 경남BC카드 '코로나 극복 소비활성화' 이벤트
상태바
BNK경남銀, 경남BC카드 '코로나 극복 소비활성화'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2.1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만원 이상 이용시 경품 응모권 자동 지급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5월 9일까지 '경남BC카드 코로나 극복 소비활성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앱 또는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등재된 경남BC카드 코로나 극복 소비활성화 이벤트(1응모3이벤트) 응모 후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결제하면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경품과 혜택이 제공된다.

경남·울산·부산지역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이용액 5만원 이상 이용하면 5만원 단위로 경품 응모권이 자동 지급, 추첨을 통해 236명에게 다이슨 헤어케어세트·일리커피머신·이지캐리 쇼핑카트 등 경품을 제공하며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또 경남·울산·부산지역 요식업종 가맹점에서 누적 이용액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 3,000명에게 5,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국내 온라인·간편결제 누적 이용액 20만원 이상 결제시 선착순 1,000명에게 5,000원 캐시백 혜택도 준다.

경남BC카드 코로나 극복 소비활성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드사업부 한정안 부장은 "지역 경제와 가맹점 이용 활성화 차원에서 경남BC카드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면서 "경품 응모권이 많으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고 선착순은 응모한 날이 아니라 카드 누적 이용액을 달성한 날을 기준으로 하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코로나 극복 소비활성화 이벤트와 함께 전국 모든 요식업종에서 경남BC카드(개인 신용)로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