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미샤, '비타씨 앰플' 리뉴얼 기념 공병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미샤, '비타씨 앰플' 리뉴얼 기념 공병 이벤트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2.1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브랜드 관계없이 앰플 공병 가져오면 신제품 무료 증정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18일까지 공병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에 관계없이 비타민이나 잡티 관리 앰플 공병을 가져오면 업그레이드된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을 무료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미샤, 눙크 매장과 온라인 마이눙크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인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단, 준비된 수량인 1만 2,000개가 소진되면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 리뉴얼 제품은 영국산 순도 99% 비타민C와 콜라겐을 안정화한 ‘비타C 리포솜 포뮬러’가 함유됐다. 지난해 2월 출시된 기존 제품에 비해 ‘비타C 리포솜 포뮬러’가 8% 더 강화되고 저자극으로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미샤는 지난 2011년에도 SK-II의 인기 제품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공병을 미샤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정품과 교환해주는 공병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이 이벤트도 미샤 매장에 공병 교환을 위한 긴 대기 줄을 만들 정도로 큰 화제를 모았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 15일 밤 앰플엔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2월 15일 저녁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앰플엔 방구석 플렉스 타임’ 라이브에서는 앰플엔의 베스트 앰플, 진정, 탄력, 보습 세트의 4가지 옵션으로 선보이며 쇼핑라이브 단독 구성 및 브랜드 역대 최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센텔카밍샷 앰플’, ‘세라마이드샷 앰플’,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로 구성된 베스트 앰플 세트를 오직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만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방송 중 특정 옵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만원 상당의 앰플엔 프리키트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전 상품 무료 배송 혜택까지 모두 제공된다.

특히 실시간 방송 중에는 이벤트 경품과 함께 색다른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30개 한정의 ‘히알루론샷 버블 클렌저’ 선착순 깜짝 타임딜을 진행하며, 구매 시 ‘앰플엔 히알루론샷 마스크’와 ‘센텔카밍샷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제품 관련 퀴즈 이벤트 및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7만원 상당의 ‘VC샷 앰플 대용량’ 및 9만원 상당의 ‘24K 골드샷 앰플 대용량’을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폴라초이스
사진=폴라초이스

폴라초이스, 1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

폴라 비가운의 열정과 철학이 담긴 폴라초이스가 2월 17일 수요일 저녁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에서는 브랜드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제품들을 단독 구성 세트로 만날 수 있다.

이번 단독 세트는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 8% 아하 젤 각질제거제, 스킨 발란싱 오일-리듀싱 클렌저,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 등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라인으로 구성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특히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에는 10년지기 '찐팬'이 쇼호스트와 함께 출연해 제품을 오랜 시간 사용한 솔직한 리뷰를 전달하며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제품인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를 총 10명에게 증정하는 깜짝 퀴즈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파우더룸
사진=파우더룸

파우더룸, 웹툰 여신강림과 콜라보레이션 화장품 단독 론칭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네이버웹툰 여신강림,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 올마이띵스와 협업해 주인공 주경이의 여신 메이크업 제품을 실제로 구현한 뷰티 제품 ‘트루뷰티 에디션’ 3종을 파우더룸 앱 스토어에서 14일 정식 론칭했다.

‘트루뷰티 에디션’은 기획 단계부터 파우더룸 이용자들의 선호도 조사를 기반으로 카테고리를 선정하고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제품을 개발했다. 특히 야옹이 작가가 뷰티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에디션은 웹툰 여신강림 주인공 주경이의 또렷한 눈매와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트루뷰티 팔레트’, ‘트루뷰티 글리터’, ‘트루뷰티 립 틴트’ 3종으로 구성된다.

전 제품 S/S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 피치 계열의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하기 좋은 톤온톤 컬러 조합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이번 에디션은 특별히 야옹이 작가의 신규 작화로 패키지 디자인을 기획, 3종 제품이 모이면 여주인공의 얼굴이 완성되도록 제작하여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한편 파우더룸은 ‘트루뷰티 에디션’ 단독 론칭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3일까지 ‘트루뷰티 에디션’ 2종 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단품 구매 시에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한 야옹이 작가의 신규 작화에 직접 컬러링 하는 이벤트 ‘#여신챌린지’를 진행, 참여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돌체앤가바나 뷰티
사진=돌체앤가바나 뷰티

돌체앤가바나 뷰티, ‘레드 레이스’ 에디션 2종 출시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코스메틱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가 2021년 봄을 맞아 강렬하고 생기 넘치는 레드 레이스 패턴의 ‘레드 레이스 에디션(RED LACE EDITION)’을 선보인다.

돌체앤가바나 패션의 레드 레이스를 연상시키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블러쉬와 립 2종으로 구성되어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장미 꽃잎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블러쉬 오브 로즈 루미너스 치크 컬러’는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피치 컬러로 구성되어 밝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강력한 레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립 케이스는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더 온리 원 루미너스 컬러 립스틱’과 호환 가능한 리미티드 에디션 캡이다.

뛰어난 발색력과 부드러운 발림성, 촉촉한 보습이 특징인 ‘더 온리 원 루미너스 컬러 립스틱’은 총 32가지 컬러 중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 가능하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사진=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코리아,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재출시

뉴스킨 코리아가 립 컬러와 탑 글로스가 내장돼 있어 선명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를 재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2020년 한정 판매됐던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단종 이후 끊임없는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코랄부터 누디한 MLBB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6가지 립컬러로 출시됐다.

하이브리드 티 로즈(Tea Rose) 추출물이 보습력과 영양감을 동시에 선사해 자연스러운 입술 생기를 유지해 준다. 혁신적인 실키 소프트 포뮬러가 적용돼 입술 본연의 질감뿐만 아니라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까지 생생하게 살릴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바른 직후 얇고 가벼운 필름 코팅막이 형성돼 시간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는 롱래스팅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16일부터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의 시즌 이벤트를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새틴 블러링 테크놀로지로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파우더를 한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뉴컬러 매트 쿠션’ 정품 구매 시 동일한 호수의 리필을 추가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