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매일유업, 소 캐릭터 한정 패키지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매일유업, 소 캐릭터 한정 패키지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2.1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매일유업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 신축년 소 캐릭터 한정 패키지 출시

매일유업이 '흰 소의 해'를 맞아 대표 우유 제품에 소 캐릭터를 적용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새 옷을 입은 제품은 매일유업의 대표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시리즈와 커피우유 '커피속에 모카치노', 매일우유 오리지널 2입 기획팩이다. 우유속에 시리즈는 2003년 출시 후 18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장수 브랜드다.

매일유업이 새롭게 개발한 캐릭터는 흰 소의 해 신축년을 기념한 소 캐릭터로, '편안하소' '대박나소' '행복하소'라는 새해 인사를 전한다. 신규 패키지는 다음달까지 두 달 한정으로 적용된다.

사진=동원그룹
사진=동원그룹

동원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출시

동원F&B가 국내 최초로 미세입자 기술을 적용해 오메가3 지방산 흡수율을 높인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는 호주의 바이오테크 기업 파마코(Pharmako)에서 개발한 아쿠아셀 기술을 적용해 오메가3 지방산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아쿠아셀은 물에 잘 녹지 않는 지방산을 미세입자 크기로 잘게 쪼개 체내 흡수를 쉽게 만드는 기술이다. 지방산을 미세한 분자 크기로 쪼개 소화효소와 상호작용하는 면적이 넓어져 소화효소를 통한 분해가 쉬워지고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이 높아지도록 만들어준다. 

임상 실험 결과에 따르면 아쿠아셀 기술을 적용한 오메가3 제품은 일반적인 EE형태(에탄올에 지방산을 결합)의 오메가3 제품보다 섭취 후 24시간 이내 DHA와 EPA의 체내 흡수율이 무려 610% 높다.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주요 영양성분은 오메가3로 DHA와 EPA의 함량은 600㎎에 이른다. 오메가3는 인체에 꼭 필요하지만 체내에서 충분히 생성되지 않는 필수 지방산이다. DHA는 뇌·신경·망막 조직의 구성에 필수 성분이다. EPA는 동맥경화의 원인인 중성지방이 간에서 합성되는 걸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고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해 혈행을 원활하게 한다. 오메가3 외에도 코엔자임Q10과 비타민D도 함께 들어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는 남동태평양 청정지역의 신선한 멸치에서 추출한 순도 높은 어유로 만든다. IFOS(세계정제어유표준)으로부터 최고 등급 5 STAR를 획득한 골든 오메가사(社) 원료를 사용한다. 

또한 라임, 코코넛오일 등을 더해 오메가3 제품 섭취 시 느껴지는 특유의 이취감을 줄였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캡슐의 크기가 작아 목 넘김이 용이하고 PTP 개별 포장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이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SPC그룹, 설 맞이 사회공헌 활동 펼쳐

SPC그룹은 설 명절을 맞아 전국 사업장 인근 복지기관에 제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파리크라상, SPC삼립, 비알코리아 등 SPC그룹 계열사 전국 9개 사업장 인근 15개 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먼저, SPC그룹 양재동 본사 임직원들은 서초구 양재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지역 어르신 300분에게 직접 촬영한 동영상을 통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양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자체적으로 준비한 비대면 명절 행사에서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호빵 3000개를 지원했다. 또 저소득 노인 가정 65곳에 삼립호빵과 우동, 던킨도너츠 커피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후원했다.

파리크라상은 경기도 성남시가 아동, 노인, 장애인 시설 30여 곳의 복지시설을 지원하기 위해 펼치는 2021년 성남시 설맞이 사랑의 식품나누기행사에 10㎏쌀 120포를 후원하고, 성남 종합사회복지관과 역삼노인복지센터, 하상장애인복지관에 파리바게뜨 롤케익 등의 제품을 전달했다.

비알코리아는 음성군 노인복지관을 통해 소득층 가구에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SPC삼립은 시흥, 서천, 광주 등의 지역복지관과 아동기관에 삼립빵 제품을 지원했다.

사진=BBQ
사진=BBQ

BBQ, GS홈쇼핑서 순살바삭강정 세트 판매

제너시스 비비큐가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순살바삭강정' 세트를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순살바삭강정 세트(14팩)는 달콤한 맛(7팩)과 매콤한 맛(7팩) 두 가지로 구성됐다. 11일 목요일 오후 1시 20분부터 40분간 라이브 방송 또는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16일 화요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BBQ의 순살바삭강정은 국내산 닭다리살만 사용했으며 얇은 튀김 반죽을 두 번 입혀내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기 조리만으로도 바삭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맛은 특제간장소스에 파, 마늘 등 BBQ 비법 양념을 넣고 센 불에 볶았다.

달콤하고 중독성이 있는 맛으로 간식부터 반찬, 안주까지 다양하게 응용이 가능하다. 매콤한 맛에는 미국 내쉬빌 스타일의 매운맛으로 출시되자마자 온·오프라인에서 이른바 '맵덕(매운맛 덕후)'에게 주목을 받은 '뱀파이어치킨' 소스가 사용됐다.

BBQ 관계자는 "최근 방학과 재택근무 증가로 가정에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식(HMR)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번 특별기획전을 마련했다"고 했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SPC 던킨, 설 연휴기간 배달 채널 확대... 도넛세트 커피 선봬

SPC그룹 던킨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배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던킨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명절 연휴기간 배달 채널을 확대하고,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 쿠팡이츠, 배달의 민족 등 배달 어플리케이션 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주문에서도 제품을 선보였다.

해피앱에서 픽업 및 배달 주문으로 던킨을 이용할 경우, 최대 6000원 할인과 함께 '이달의 음료 1+1' 쿠폰을 제공한다. 쿠팡이츠와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할 경우 각각 5000원, 3000원의 혜택을, 네이버 스마트주문을 통해 6000원 이상 픽업 주문 시에는 네이버 페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던킨은 풍성한 구성의 '설날 도넛팩'을 선보인다. '설날 도넛팩'은 14일까지 판매되며,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또는 '구움 도넛'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연휴 동안 던킨 커피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커피 캡슐, 드립백, 스틱 등을 별도 패키지에 담은 상품이다. 14일까지 매장에서 던킨 커피 상품 구입시 해피앱을 제시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17일까지 소띠 모여라" 일동후디스,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17일까지 '소띠 모여라!'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소띠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와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뒤,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 아이디와 함께 2021년에 이루고 싶은 새해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가족 혹은 친구 등 주변의 소띠 지인을 댓글에 소환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22일 발표할 예정이며 선정된 10명에게는 일동후디스 하이밀크와 트루맘 프리미엄 프로젝트 3-4단계를 아기 월령에 맞춰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