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랑콤, 인플루언서 30인 후기 영상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랑콤, 인플루언서 30인 후기 영상 공개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2.10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유튜버 아옳이 등 인기 인플루언서 30인, 랑콤 홍보

유튜버 아옳이,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이올리비아, 뷰티 에디터 백지수, 스타일리스트 서정은 등 인기 인플루언서 30인이 랑콤의 제니피끄 에센스 사용 후기를 통해 제품 홍보에 나서 주목된다. 랑콤이 실제로 제니피끄 에센스를 경험한 30인의 인플루언서들의 솔직한 후기를 담은 영상을 공개한 것.

이들은 제니피끄의 첫 느낌과 효과, 피부 변화를 경험하는 데 필요한 시간에 대해 자신만의 답변을 내놓았다. 또한 제니피끄 에센스에 만족감을 보인 30인은 다른 사람을 위해서가 아닌 자신감 있는 나를 위해 ‘나에게 제니피끄를 선물하고 싶다’고 입을 모았다.

‘얼마 만에 피부 변화를 경험했냐’는 질문에 유튜버 아옳이와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이올리비아는 “7일”이라고 답했으며, 사용 5개월 차의 뷰티 에디터 백지수는 “하루”라고 답하는 등 짧은 기간 안에 ‘제니피끄 효과’를 경험했다 극찬했다.

한편 영상 속에서 소개 된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누적 30,000명이 경험한 랑콤의 베스트셀러로,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근본적인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더욱 강해진 제니피끄 에센스는 피부 속 유익균을 공급하고 활성화시킴으로써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이 깨지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탄력, 주름 개선, 광채, 매끈함을 부여해 준다.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 발라주면 피부를 감싸 안는 듯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 역시 장점이다.

사진=듀이트리
사진=듀이트리

듀이트리, 더 클린랩 옴므 올인원 롭스서 설렌타인 프로모션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설 연휴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롭스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듀이트리의 대표 옴므 라인인 ‘더 클린 랩 옴므 선인장 올인원’과 ‘더 클린랩 옴므 티트리 올인원’을 38%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듀이트리 옴므 올인원 기획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상당의 마스크 팩(10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듀이트리의 ‘더 클린 랩 옴므 라인’은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묶은 3 in 1 타입으로,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는 줄이고 수분과 영양은 채워주는 남성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듀이트리는 25일까지 롭스 온라인몰에서 ‘더 클린 랩 옴므 선인장 올인원 기획세트’와 ‘더 클린 랩 옴므 티트리 올인원 기획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 100인 사전 체험단 모집

코리아나화장품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신제품 사전 체험단 100인’을 모집한다. 3월 정식 출시 예정인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80ml)’는 컨디션이 쉽게 무너지는 피부에 수분과 진정을 전해주는 제품이다.

천사의 허브 ‘안젤리카’ 성분을 함유했으며, -193도 동결 건조 추출법으로 유효 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해 100,000ppm의 고함량 안젤리카 콤플렉스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체험단 응모는 2월 15일부터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프리엔제몰’ 내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선발 결과는 같은 달 24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100인의 사전 체험단에게는 안젤리카 캄 미스트 본품이 제공된다. 3월 14일까지 해당 제품의 후기란에 포토리뷰를 등록하면 참여 완료되며, 이중 우수 후기자 3명을 선정해 49만 원 상당의 ‘아이패드 미니 5세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라벨영
사진=라벨영

라벨영, 갈바닉 기기 원리 적용 ‘쇼킹갈바닉스폼클렌저’ 출시

라벨영이 노폐물 배출을 돕는 게르마늄을 활용한 음이온 클렌징 기법으로 모공 속 묵은 피지, 유분, 노폐물 등을 흡착하여 딥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쇼킹갈바닉스폼클렌저’를 출시했다.

전자가 반대 성질의 전자를 끌어들인다는 원리를 이용해 피부를 관리해주는 갈바닉 기기에서 착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게르마늄에서 분출되는 음이온 성분을 활용하여 피부 속 각종 노폐물과 외부 유해 물질을 강력하게 흡착 후 배출해 줘 맑고 깨끗한 무결점 피부로 클렌징해준다.

이 제품은 음이온 클렌징 시스템이 적용돼 음이온이 스며든 쫀쫀한 거품이 모공의 찌든 노폐물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갈바닉스폼클렌저로 얼굴을 클렌징하면 롤링 하는 동안 올라오는 은은한 열감이 굳어있는 피부 모공을 활짝 개방해주고, 이후 게르마늄에서 분출되는 음이온 성분이 모공 깊숙이 밀착돼 피부 속 케케묵은 각종 피지와 각질, 유분을 말끔하게 딥클렌징해준다.

특히 이 제품은 보이는 모공의 겉만 닦아주는 1차원적 방식의 일반 폼클렌저와 달리 갈바닉 클렌징의 원리를 적용하여 보이지 않는 모공 뿌리 속까지 케어해 피부 깊이 숨어있는 노폐물 한 톨까지 강력하게 씻어내 준다. 2차 세안이 필요 없을 정도로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지만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점도 장점이다.

더불어 상큼한 프루티향을 적용해 피부에 롤링하면 할수록 모공 속까지 뚫리는 듯한 상큼한 향기로 세안 내내 기분까지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사진=아이엘사이언스
사진=아이엘사이언스

폴리니크, 옥외광고로 자사 모델 영탁 신곡 ‘이불’ 응원

아이엘사이언스가 자사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 모델인 가수 영탁의 신곡 발표를 기념해 지하철 옥외 광고를 깜짝 선물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탁의 신곡 발매일인 10일에 맞추어 지하철 2호선 뚝섬역에 “폴리니크의 남자 영탁님, 신곡 ‘이불’ 발매를 축하 드립니다!”라는 메시지를 게재한 것.

또한 폴리니크 TV CF에 등장하는 영탁의 멘트를 패러디해 “모~자란 신곡 청취는 사용하시는 음악 앱에서” 들어보라는 내용도 함께 담았다.

지하철 옥외 광고에는 영탁이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와 함께 따스한 미소를 짓고 있다.

아이엘사이언스 측은 신곡명이 ‘이불’인 만큼 자사 광고 사진 중 가장 포근한 느낌이 드는 분홍색 니트 착용 컷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