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제주, '봄(B.O.M.)'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제주, '봄(B.O.M.)'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0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 제주, '봄(B.O.M.)' 패키지

롯데호텔 제주가 봄캉스족을 위해 3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한 '봄(B.O.M. – Bloom Our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패키지는 봄 감성을 자극해 줄 오감 테라피로 특전을 구성했다. 제주의 싱그러운 들꽃 향을 담아 제작한 카드 키 홀더와 라넌큘러스, 거베라, 카네이션 등 플로럴 커티시를 제공한다. 또한 객실 1박, 조식, 제주의 맛을 담은 카페 해온 스페셜 메뉴 1개와 사진 인화 서비스 이용권 1매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사진 인화 서비스는 '뽑픽' 앱에서 최대 40장까지 인화할 수 있으며 보정 및 배송까지 가능하다.

패키지 구성은 커플, 키즈, 패밀리의 세 가지 유형으로 구분된다. 먼저 2인 커플형은 레저 전문 엔터네이너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가 기획한 프로그램인 낚시, 제트 또는 제주의 숲 '곶자왈' 트래킹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색적인 아웃도어 프로그램 후에는 라운지에서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가 제공된다.

3인 가족을 위한 키즈형은 호기심 많은 어린이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부터 롯데호텔 제주의 봄을 담은 컬러링 엽서, 파버 카스텔 색연필(12색) 키트, 유기농 아기 화장품 프랑스 브랜드 '쁘리마쥬'의 샴푸, 바디워시와 로션 세트까지 제공된다. 

4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형은 ACE 아웃도어 프로그램 체험권과 패밀리 락 볼링장 입장권이 제공된다. 김포공항 이용객의 경우 사전 요청 시 김포공항 롯데몰의 무료 주차도 가능해 더욱 편리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연박 시, 제주 최대 규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의 봄 시즌 런치 코스 메뉴가 인원수에 맞게 1회 제공된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가입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박당 1만 원 할인 혜택도 있으며, 3월 3일부터 9일 사이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제주 디퓨저, 챔피언 R 입장권 또는 미니바 1회 이용권이 패키지 유형에 맞게 제공된다. 

설렌타인 데이 특선메뉴 차림 이미지.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설렌타인 데이 특선메뉴 차림 이미지.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 설렌타인데이 특선 메뉴 출시

안다즈 서울 강남이 설 명절과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11일부터 14일까지 설 특선 메뉴와 발렌타인 데이 메뉴를 각각 조각보 레스토랑과 룸서비스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발렌타인데이 메뉴는 안전을 위해 룸서비스로 제공되며,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 등 커플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포함한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도 마련했다.

먼저, 명절 기간 동안 호텔 2층 조각보 레스토랑에서 점심과 저녁에 선보이는 설 특선 메뉴는 점심에는 한상차림으로 저녁에는 코스 요리로 구성된다. 점심 한상차림에는 전복 갈비찜 또는 참돔구이와 전복 중 선택이 가능한 메인 메뉴와 매생이 굴 떡국과 찹쌀밥, 한라봉 셔벗 디저트가 공통 포함된다. 디너 코스는 쉐어링이 가능한 피트 브레드, 매생이 굴 차우더 스프, 트러플 카펠리니가 전채요리로 제공되며, 된장과 누룩으로 숙성시킨 미국산 채끝 등심 스테이크 또는 봄너물 버터 크러스트를 입힌 메로 구이가 메인 메뉴로, 비트 브라우니와 한라봉 셔벗이 디저트가 차례로 제공된다. 설 특선 메뉴는 11일부터 14일까지 조각보 레스토랑에서 점심과 저녁 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는 의료가전 '세라젬 V4' 또는 안마의자 '파우제'를 야외 발코니를 갖춘 ▲발코니 스위트 1박 ▲2인 스파 트리트먼트(40분, 목과 등 관리) ▲룸서비스를 포함한 식음 할인 20%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객실 내 프리미엄 레드와인 및 과일 셋업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락커 및 샤워룸 이용 ▲객실 무료 미니바 등을 준비했다. 

객실 투숙객을 대상으로한 발렌타인 데이 룸서비스 메뉴는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오세트라 알마스 캐비아, 양파 수프로 구성된 전채요리, 각종 야채와 갈릭 버터로 구운 랍스터 구이와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로 구성한 그릴 플래터 메인 요리로, 로맨틱한 장미꽃을 연상시키는 발로나 초코무스 디저트로 풍성하게 구성된 2인용 세트 메뉴다. 여기에 모엣샹동 샴페인 2잔도 함께 제공된다. 이 메뉴는 13~14일 양일간 저녁시간에 주문 이용이 가능하다.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 룸 전경.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 룸 전경.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김하나∙황선우 작가 라이브 토크쇼 

파크 하얏트 부산이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의 저자 김하나, 황선우 작가와 파크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에서 15일 오후 6시에 파크 하얏트 부산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스위트룸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토크쇼에서는 '부산 여행의 이유'에 대한 테마를 중심으로 부산이 고향인 김하나, 황선우 작가를 초청하여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두 작가는 이번 토크쇼를 통해 파크 하얏트 부산의 소개를 비롯해 부산에서 성장한 각자의 이야기, 부산이라는 도시의 개성과 매력, 미니멀리스트와 맥시멀리스트의 여행 스타일 및 자주 찾는 부산 맛집, 카페, 문화 공간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파크 하얏트 부산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이는 김하나, 황선우 작가의 토크쇼는 15일 오후 6시에 시작되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