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ANY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BNK경남은행, 'ANY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2.0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이용액별 추첨해 경품 제공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지난 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ANY(애니)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누적 이용액별로 일정 명을 추첨해 경품을 주고 있다. 누적 이용액 50만원 이상 이용 고객 가운데 3명(1등)에게는 애플 에어팟(프로 3세대)이 제공된다. 

누적 이용액 30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20명(2등)에게는 이지캐리 쇼핑카트가 제공된다. 누적 이용액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 가운데 100명(3등)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ANY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카드사업부 한정안 부장은 "언제 어디서나 아무런 조건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ANY카드를 애용하고 요즘 핫 아이템인 애플 에어팟 당첨 행운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이 판매 중인 ANY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무조건 국내 모든 가맹점 0.2%, 국내 승인금액 건당 10만원 이상 0.3%,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0.5% 할인 혜택이 기본서비스가 탑재됐다.

여기에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SKT·KT·LGU+(알뜰폰 제외) 자동이체 이동통신요금을 5% 청구 할인(횟수 제한 없이 월 최대 1만원)해주는 이동통신요금 할인서비스도 제공된다.

국내·해외 가맹점 누적 실적이 연간 500만원 이상이면 1만원이 캐시백(연1회, 아파트관리비 제외)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