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The Moment' 출시 기념 뮤지컬 할인 이벤트
상태바
신한카드, 'The Moment' 출시 기념 뮤지컬 할인 이벤트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2.0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키드' 1+1 예매 할인 혜택
다양한 문화 콘텐츠 관람 기회 제공
"차별화된 문화행사 지속 추진할 것"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가 새해를 맞아 '신한카드 더 모멘트(The Moment)'를 론칭하고 첫 행사로 '신한카드 더 모멘트-뮤지컬 위키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향후 신한카드는 고객들에게 인기 뮤지컬, 콘서트,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첫번째 신한카드 더 모멘트 행사는 최근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한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위키드' 1+1 예매 이벤트이다.

뮤지컬 위키드는 2003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18년째 세계적으로 흥행을 이어오는 블록버스터 공연이다. 지난 1월 서울 공연 1차 티켓 오픈 당시 단 하루 만에 전 좌석이 매진될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신한카드는 고객 니즈가 많은 뮤지컬 위키드의 오는 21일 공연 2회차 모두를 신한카드 더 모멘트 행사로 기획해 신한카드 고객 대상으로 1+1 (50% 할인) 예매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페이판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9일 오전 10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신한카드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인터파크 티켓에서 신한카드로 뮤지컬 위키드 공연 예매 시 결제 금액의 5%를 즉시 할인해주는 단독할인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공연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블루스퀘어 등 다양한 공연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인기 있는 대형 공연에 상시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기억에 남을 특별한 순간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그룹의 일류 신한 전략과 연계해 차별적인 문화행사로 고객들과 더욱 깊게 소통하고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