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언택트 특화 혜택 담은 '톡톡 위드 카드' 출시
상태바
KB국민카드, 언택트 특화 혜택 담은 '톡톡 위드 카드'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2.04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채널 전용 상품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가 간편결제∙배달 애플리케이션(앱)∙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등 '언택트(Untact)' 영역에 특화된 혜택을 담은 비대면 채널 전용 상품 'KB국민 톡톡 위드(with) 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언택트 중심 소비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선호도와 소비 트렌드에 맞춰 ▲스타벅스 ▲온라인 가맹점 간편결제 ▲배달앱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대중교통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스타벅스에서 월 최대 1만 원 범위 내에서 결제 금액의 50%가 할인된다.

또한 ▲KB페이 ▲삼성페이 ▲LG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네이버페이 ▲쿠페이 ▲스마일페이 ▲엘페이 ▲에스에스지페이 등 10개 간편 결제 서비스에 카드를 등록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월 최대 3000원까지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유튜브프리미엄,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 4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의 경우 20% 할인 혜택이 월 최대 3000원까지 제공된다. 배달앱(배달의민족∙요기요)과 대중교통(시내버스∙지하철)은 각각 월 최대 5000원, 3000원까지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카드 발급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등 비대면 채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연회비는 1만2000원이다. 플라스틱 실물 카드가 없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6000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고객들의 이용도 증가 추세인 언택트 영역에서 고객들이 실질적인 카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디지털 기술 진화와 고객들의 생활 패턴 변화에 발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신개념의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