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소비 트렌드 디지털 맞춤형 '멀티 시리즈' 3종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소비 트렌드 디지털 맞춤형 '멀티 시리즈' 3종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2.0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언택트 소비 트렌드 혜택 강화"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기존 신용카드와 모바일 카드를 결합한 신규 디지털상품 '멀티 시리즈' 신상품 3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멀티 시리즈는 모든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조건·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는 '멀티 애니(MULTI Any)', '멀티 온(MULTI ON)' 상품과 주말·주중 소비에 맞춰 월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멀티 리빙(MULTI LIVING)' 상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멀티 애니 카드는 전월 실적·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7% 적립, 페이결제(삼성페이·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페이코·원큐페이 등) 시 1% 적립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오프라인 쇼핑(마트·SSM·백화점) 2% 적립 ▲딜리버리(배달의민족·요기요) 3% 적립 ▲대중교통(버스·지하철) 4% 적립 혜택을 전월 실적 조건없이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추가 지급한다.

멀티 온 카드는 국내외 전 가맹점 0.7% 적립, 페이 결제 1% 적립 등 기본 혜택에 ▲온라인 쇼핑 (G마켓·옥션·11번가·위메프·인터파크) 2% 적립 ▲딜리버리(배달의민족·요기요) 3% 적립 ▲디지털구독(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쿠팡 로켓와우) 4% 적립 혜택을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멀티 리빙 카드는 고객의 소비패턴을 고려해 주중·주말·매일 이용하는 업종에 따른 차별화된 혜택을 지원한다. 전월 실적에 따라 주중에는 온라인쇼핑 10% 할인, 마트 10% 할인 혜택을, 주말은 주유 10% 할인, 백화점 10% 할인 혜택(각각 월 1만5000원까지)을 제공한다.

모든 카드는 국내·해외겸용이다. 연회비는 1만2000원이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하나원큐페이 애플리케이션(앱)과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박의수 하나카드 영업그룹 그룹장은 "이번에 출시한 멀티 시리즈 3종은 경쟁사 상품 대비 실적 허들을 낮추고 디지털·언택트로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맞는 혜택을 강화해 차별화된 혜택과 디지털 편의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하나카드의 대표 브랜드 상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멀티 카드 시리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