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021 연도상 시상식' 비대면 개최
상태바
SK매직, '2021 연도상 시상식' 비대면 개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0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적, 서비스 등 우수 MC 대상 시상
(왼쪽부터)포항서부지국 김성우 MC, 목포남부1팀 송혜연 지국팀장, 충청지부 박리애 지부장, 충주상당지국 백진주 지국장, 8사업단 이원영 사업단장). 사진= SK매직
(왼쪽부터)포항서부지국 김성우 MC, 목포남부1팀 송혜연 지국팀장, 충청지부 박리애 지부장, 충주상당지국 백진주 지국장, 8사업단 이원영 사업단장). 사진= SK매직

SK매직이 1월 31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숍 'it’s magic(잇츠매직)'에서 '2021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로 인한 정부 방역 방침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따라 주요 경영진과 각 부문 최고 수상자 등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SK매직은 시상식과 주요 수상자 축하 영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구성원과 MC(Magic Care), SP(Sales Partner)가 지난 한 해의 땀과 노력의 결실을 함께 축하하고, 나누는 시간을 비대면으로 갖을 계획이다.

이날 SK매직은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을 위해 노력한 MC(Magic Care)와 SP(Sales Partner)를 초청해 격려하고, 실적과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각 부문 최고 수상자에게 상패와 함께 상금을 전달했다.

올해 MC(Magic Care) 실적우수부문 최고상인 SK매직상은 포항서부지국 김성우 MC가 차지했으며, 서비스 우수부문은 전주송천지국 최정옥 MC가 수상했다. 조직장 부문 종합평가에서는 충청지부 박리애 지부장, 충주상당지국 백진주 지국장, 목포남부1팀 송혜연 지국팀장이 1등을 차지해 SK매직상을 수상했다. 또, SP(Sales Partner)부문이 8사업단 이원영 사업단장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이밖에 SK매직은 우수한 실적을 거둔 총 55명의 MC(Magic Care)와 SP(Sales Partner)에게 상패와 함께 상금을 별도로 전달했다.

고객서비스 점수, 판매실적 등 종합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아 SK매직상을 수상한 포항서부지국 김성우MC는 "오늘의 영광은 한계에 부딪힐 때마다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해 얻은 노력의 결실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MC분들에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새로운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