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취약계층 200가구에 나눔 키트 지원
상태바
GS홈쇼핑, 취약계층 200가구에 나눔 키트 지원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1.2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PPY GS SHOP DAY' 사업 일환
사진= GS홈쇼핑
사진= GS홈쇼핑

GS홈쇼핑이 희망친구 기아대책,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취약계층 대상 나눔 키트 지원사업인 'HAPPY GS SHOP DAY' 사업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HAPPY GS SHOP DAY 사업은 '생일 같은 하루를 선물한다'는 의미로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 연천군, 충북 제천시, 전남 담양군 내 한부모, 조손 가정 등 200가구에게 지원됐다. 수혜 가정은 각 지자체의 추천을 통해 선정했다. 

본 나눔 키트는 11월부터 3개월동안 월 1회씩 같은 수혜 가정에 총 3회의 키트가 연속적으로 지원됐으며, '맛있는 하루', '재밌는 하루', '건강한 하루' 등 각각의 테마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됐다. 1인 총 40만원 상당의 나눔 물품과 더불어 응원 엽서, 달력, 스티커 등 회차별로 선물을 함께 지원해 지지와 격려의 의미를 담았다.

이번 지원을 연계한 담양군 봉산지역아동센터 강정심 대표는 "건강까지 생각하여 세심하게 구성된 식료품, 가정에서 홀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용품, 코로나 위생용품까지 지원되어 각 가정에 큰 힘이 되었다"며 "1회성 지원이 아니라 3개월 간 지속적으로 지원해주어 각 가정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소감을 전했다.

GS홈쇼핑 HR본부 김준완 상무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그 어느 때보다 더 힘든 하루를 버티고 있을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길 바라며 나눔 키트를 지원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다양하게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