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에이블씨엔씨, 유튜버 '레오제이'와 라이브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에이블씨엔씨, 유튜버 '레오제이'와 라이브 판매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1.27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셀라피’, 인기 인플루언서와 라이브 판매 진행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를 운영 중인 에이블씨엔씨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5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레오제이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2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5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레오제이’와 쇼호스트 ‘리코’가 출연한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인기제품 ‘에이리페어 바디워시’와 신제품 ’에이리페어 바디로션’ 등이 최대 64% 할인된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앰플’과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크림’도 특가 판매된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타임딜과 3만 원 상당의 크림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돌발 퀴즈 등 방송을 풍성하게 할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편 이번 라이브로 첫 선을 보이는 ‘에이리페어 바디로션’은 펩타이드 6종이 결합된 ‘시카펩타이드’와 병풀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동일 성분이 함유된 ‘에이리페어 바디워시’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사진=프레인TPC
사진=프레인TPC

배우 이하나, 제주화장품인증제도 홍보 서포터즈 위촉

배우 이하나가 청정한 제주의 자연을 담은 화장품인증제도의 첫 번째 연예인 서포터즈에 위촉됐다. 이하나가 22일에 열린 '제주화장품인증제도 서포터즈 위촉식'에서 제주화장품인증(JCC)의 홍보 서포터즈 위촉패를 전달 받은 것.

2016년부터 시행된 제주화장품인증제도는 제주도지사가 증명하는 지자체 최초의 지역 화장품 품질 인증제도로 제주화장품만의 가치를 더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하는 밑거름이자 원동력 역할을 하고 있다. 이하나는 제주화장품인증의 서포터즈로서 홍보 영상 등을 통해 JCC를 널리 알리며 해당 제도를 향한 응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포슐라
사진=포슐라

포슐라 ‘만겹크림’, CJ오쇼핑 설날 특집 생방송 진행

포슐라(fossula)가 설 연휴를 앞두고 29일 CJ 오쇼핑에서 배우 왕빛나와 함께 대표 수분탄력 크림인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Hydrafirst Firming Cream)’ 3차 방송을 확정했다.

판매가 예정된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지난 11월 홈쇼핑 첫 론칭 이후 매 방송마다 전량 매진이라는 놀라운 기록 달성은 물론, 글로우픽 안티에이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겁게 화제가 되고 있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5만 번의 블렌딩과 72시간의 오랜 숙성 과정을 거쳐 완성된 쫀쫀한 텍스처가 한 겹을 발라도 만 겹을 바른 듯 매끈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해 일명 ‘만겹크림’이라 불린다.

모공의 1/787 사이즈의 초미세 나노 입자에 담은 포슐라만의 독자적인 유효성분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텍스처를 통해 피부에 촘촘한 탄력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B5바이옴 성분을 함유해 겨울철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의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볼, 눈가, 입가, 미세주름, 불독살까지 처진 피부의 탄력을 한껏 끌어올려 주는 겨울철 안티에이징 크림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사진=파티온
사진=파티온

파티온, '차은우 포토카드 증정' 기획세트 1시간만에 품절

동아제약의 더마 브랜드 파티온의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가 오픈 1시간만에 품절됐다. 이번 기획세트에는 파티온의 모델 차은우 미공개 화보 컷이 담긴 포토카드가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행사 오픈과 동시에 올리브영 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파티온X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워터 1+1’, 고보습 클렌징 폼 ‘딥 배리어 소프트 클렌징 폼 1+1’, 순면 100% 저자극 패드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미니어처 클렌징 폼’ 등 총 3종이다. 특히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세트’는 브랜드 모델 차은우가 광고 촬영장에서 실제 사용한 후 극찬한 제품으로 알려지며 가장 빨리 품절 사태를 빚었다.

사진=블랙어니언
사진=블랙어니언

남성 뷰티 큐레이션 플랫폼 '그루믹스' 베타 서비스 시작

블랙어니언이 남성, 그루밍족을 위한 뷰티 정보 플랫폼 ‘그루믹스’ 베타 버전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남성 피부, 실패없이 가꾸자’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그루믹스는 진단을 통해 사용자의 피부 유형을 정확히 알려주고 피부 유형에 맞는 성분, 관리 방법, 제품을 추천해주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다.

그루믹스는 제품 성분, 피부 유형별 도움·주의 성분, 개인 취향을 고려한 리뷰 데이터를 통해 시중에 나온 약 130개 브랜드, 1200여개 남성 화장품 가운데 최적의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추천해준다.

또한 제품과 사용자 간 매칭률을 알려주며 최저가 쇼핑몰로 바로 연결돼 진단부터 맞춤 성분, 제품 큐레이션, 사용자 리뷰, 최저가 쇼핑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해 제품 선택과 구매에 들어갈 수고로움을 덜어준다.

한편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가 지난해 5월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화장품 시장은 전체 화장품 시장의 약 10%로, 2020년 기준 약 1조40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측됐다. 실제로 지난해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국내 남성 화장품 브랜드 수는 약 600여개로, 남성 고객을 겨냥한 제품군이 지속해서 출시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