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파리바게뜨, '설렌타인데이' 선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파리바게뜨, '설렌타인데이' 선물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1.2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설렌타인데이' 선물 출시

파리바게뜨가 2021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현대미술 거장 '앙리 마티스'의 작품을 오마주한 디자인의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는 밸런타인데이가 설 연휴 날짜와 맞닿아 있어 '설렌타인데이(설날과 밸런타인데이의 합성어)'로 불리우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레드 스폰지에 크림치즈와 베리잼이 올라간 레드벨벳 케이크 위에 하트모양 데코픽을 더한 '히든하트 레드벨벳 케이크' ▲펭수를 손가락 하트와 함께 밸런타인 버전으로 연출한 초코케이크 '러블리 펭수' 등이다.
 
초콜릿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패키지 안에 앙리 마티스 작품을 오마주한 이미지가 숨어있어 초콜릿을 먹고 난 뒤 액자로 활용할 수 있는 '히든픽쳐초콜릿' ▲프리미엄 초콜릿 원료를 활용한 '로맨틱기프트' ▲장미와 화이트 하트 초콜릿이 인상적인 '로맨틱하트' ▲하트 그라데이션 초콜릿 세트 '폴인러브' ▲사랑스러운 하트 및 화사한 꽃 모양의 초콜릿을 하트 모양 패키지에 담은 '러브인하트' 등이다.

홈파티에 어울리는 기획 제품도 출시했다.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로제와인 '더 롱 독'과 호두정과, 까망베르&체다치즈 쿠키, 아몬드볼 등으로 구성된 '러브앤드링크' ▲마들렌과 쿠키 등을 담은 '스위트 홈 마들렌' 등이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월간과자'로 롯데홈쇼핑 라방서 3000개 완판

롯데제과는 과자 정기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가 지난 22일 오후 8시에 진행한 롯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3000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완판됐다고 26일 밝혔다.

월간과자는 매월 선정된 테마에 따라 과자를 큐레이팅해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과자 구독 서비스다. 지난해 6월 200개 한정판으로 첫 선을 보인 후 3시간 만에 완판됐다. 이후 8월 500개, 11월 1000개의 한정 수량이 모두 조기 완판 됐다.

롯데제과에 따르면 22일 라이브방송에서는 3000개의 물량이 1시간만에 모두 판매됐다. 롯데홈쇼핑 라방 시청자 수도 약 2500명에 달했다.

롯데제과는 지금까지 한정 수량을 뒀던 월간과자를 정기적인 서비스로 전환하고, 자사몰 롯데스위트몰을 통해 상시 판매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제과는 향후 과자뿐만 아니라 빙과류, 빵류 등을 통합시킨 구독 서비스도 개발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 오리온.
사진= 오리온.

 

오리온, 설맞이 온라인 전용 '효정' 선물세트 2종 출시

오리온이 설을 맞아 '효드림 선물세트' '정나눔 선물세트' 2종을 온라인에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리온은 추석 명절, 할로윈데이, 크리스마스 등 시기별 인기 과자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한정판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 선물세트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효드림' 선물세트는 초코파이情, 오징어땅콩, 땅콩강정 등 5종의 오리온 인기 과자를, '정나눔' 선물세트에는 오리온 대표 파이 초코파이情, 초코파이情 바나나, 찰 초코파이 3종을 담았다. 케이스에는 언택트 시대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가족, 친지 등에게 고마운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효' '정' 글씨도 삽입했다.

이와 함께 새해 인사를 넣은 '세뱃돈 봉투세트'도 증정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G마켓, 티몬, 쿠팡,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선물할 수도 있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빨대없는 착한 컵커피' 출시

세븐일레븐이 '서울 F&B'와 함께 빨대를 사용하지 않고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친환경 아이디어 상품 '빨대없는 컵커피' 2종(카페라떼·카라멜마끼아또)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빨대없는 컵커피는 플라스틱 빨대 사용량을 저감하기 위해 기획한 친환경 프로젝트 상품이다. 국내 시판 중인 편의점 컵 커피 중 빨대가 들어있지 않은 제품은 처음이다.

해당 제품은 뚜껑을 열고 용기 리드지를 제거한 뒤 음용하면 된다. 뚜껑에는 특허를 받은 '이중 흘림방지 락킹 기술'이 적용돼 커피를 마시지 않을 때는 뚜껑만 닫으면 된다.

세븐일레븐은 한해 7000만개 컵커피가 팔리고, 그 수량만큼 빨대가 버려진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상품을 개발했다. 실제 국내 플라스틱 빨대 폐기량은 연간 100억개로 추정된다.

세븐일레븐은 빨대없는 컵커피를 시작으로 ESG 경영의 주요 추진과제인 '친환경 상품'을 크게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당장 올해부터 친환경 폴리락타이드(PLA) 소재 패키지 상품을 최소 10개 이상 확대하고 현재 40여종인 친환경 제품도 2배 이상 늘릴 방침이다.

고상봉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장은 "친환경은 가치소비를 대표하는 키워드로서 MZ세대를 중심으로 소비를 통해 개인의 취향이나 성향을 나타내는 미닝아웃 트렌드로 발현되며 그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빨대없는 컵커피는 환경보호라는 사회적 가치에 부합하는 차별화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사진=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 기능성 반려견 주식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이 반려견의 관절 건강, 체중 조절, 장 건강 등 반려견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주식 제품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에 따르면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은 유럽식 오픈형 계사(Aviary)의 동물복지 농장에서 자란 닭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여기에 쌀과 유기농 현미, 보리, 귀리 등과 고구마, 당근, 호박 등을 넣고, 풀무원이 자체 개발해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 ‘PMO 08’을 함유해 반려견의 편안한 소화와 장 건강까지 돕는다.

건강담은식단 관절케어는 국내산 닭고기와 국내산 오리, 알래스카산 명태를 혼합해 양질의 단백질을 채웠다. 또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을 넣고,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칼슘으로 칼슘 성분을 보충했다.

건강담은식단 체중케어는 실내 생활로 활동량이 적거나 중성화 수술 후 체중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의 체중 조절을 돕는 제품이다. 자사의 다른 제품보다 낮은 칼로리와 적은 지방 함량으로 가볍게 설계한 제품이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공액리놀레산(CLA)을 함유했다. 

건강담은식단 장케어는 불규칙적인 배변습관을 가졌거나 배변이 힘든 반려견의 장 건강을 집중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제품 100g 당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 'PMO 08 프로바이오틱스' 3억 CFU를 투입해 장 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건강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수용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해 반려견의 건강한 장 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사진= 동원그룹
사진= 동원그룹

 

동원 금천미트, '명품한우 VVIP세트' 출시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금천미트는 다음달 4일까지 1++등급의 최고급 한우로 구성된 '동원 명품한우 VVIP세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동원 명품한우 VVIP 세트'(등심 3kg, 채끝 1kg, 안심 1kg)와 '동원 명품한우 VIP 세트'(등심 2kg, 채끝 1kg, 안심 1kg)는 1++등급, 마블링 점수 9를 뜻하는 1++(No.9)등급 한우로 구성된 최고급 선물세트다. 1++(No.9)등급 한우는 전체 경매 물량 중 2~3%만 거래될 정도로 희소가치가 높다.

또한 동원 한우 종합 세트(등심 0.5kg, 채끝 0.5kg, 국거리 0.5kg)와 '동원 한우 혼합 세트'(등심 1kg, 채끝 0.5kg, 국거리 0.5kg, 산적용 설도 0.5kg)는 불고기, 국거리용 양지 등 명절에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고기 부위들로 구성된 실속형 선물세트다.

이 밖에 '한우 우족 세트'(한우 우족 2kg, 잡뼈 1kg), '앵거스 스테이크 세트'(미국산 척아이롤 300g x 2EA, 살치 300g, 부채 300g) 등 10만원 미만대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금천미트는 고객이 원하는 용도와 가격에 맞게 고기를 1대 1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미트Q' 서비스를 운영한다. 용도에 맞춰 필요한 날에 배송 받을 수 있다.

사진= 매일유업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모델로 배우 성유리 발탁

매일유업이 배우 성유리씨를 매일바이오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CF는 알로에의 면역력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과거 모 화장품 브랜드의 유명 CF를 차용해 알로에의 면역력을 강조하며 유쾌하게 패러디했다. 

광고 모델 성유리는 '내 몸을 지키는 알로에의 힘'을 '양보하지 말고 맛있게 드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매일유업의 매일바이오 알로에는 지난해 12월 출시된 신제품이다. 매일바이오 알로에는 알로에 과육을 기존 과일요거트 대비 2배인 18%나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 성분을 함유했다.

특허 받은 기술로 생산된 천연 알로에를 넣어 알로에의 맛은 물론 식감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과육 크기도 기존 제품보다 20% 크게 만들어 알로에 특유의 아삭함을 느낄 수 있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 및 신규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바이오 알로에를 구매한 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21일까지로, 매일유업은 기간 내 매주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와 신세계 상품권, 매일바이오 알로에 제품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