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골프 스튜디오 '더 프라자' 개소
상태바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골프 스튜디오 '더 프라자' 개소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1.01.20 0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시스템... 다양한 프로에게 레슨 받을 수 있어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6층 골프 스튜디오 '더 프라자',   사진=롯데백화점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6층 골프 스튜디오 '더 프라자',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이 부산에서는 처음으로 백화점 6층에 골프 플랫폼 스튜디오 '더 프라자'를 개소했다고 19일 밝혔다.

더 프라자 앱은 자신이 원하는 골프 프로와 시간대를 직접 선택, 단기부터 장기까지 자유롭게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플랫폼 공간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소속된 프로가 아닌 앱에 등록된 골프 프로 중 본인이 직접 선택하는 오픈 시스템이기 때문에 다양한 프로에게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곳은 총 330.5㎡(약 100평) 규모에 5개 개별 공간으로 구성돼 있어 집중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앱을 통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교육을 받지 않더라도 시간당 사용 금액을 부담하면 트랙맨 시스템을 이용해 개인 연습도 가능하다. 레슨 관련 동영상 제작 공간으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더 프라자'는 현재 서울 학동점, 신사점, 청담점 등 5개점이 있으며, 서울 이외 지역에서는 센텀시티점이 처음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국내 골프 시장이 매년 커지면서 관련 콘텐츠 도입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도래하면 개인 시간을 갖는 경우가 예전보다 많아져 콘텐츠 활용도가 더욱 커질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