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삼성물산 엠비오 '에센셜 웨어' 봄 컬렉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삼성물산 엠비오 '에센셜 웨어' 봄 컬렉션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1.18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삼성물산.
사진= 삼성물산.

 

삼성물산 엠비오 '에센셜 웨어' 봄 컬렉션 출시

삼성물의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엠비오는 올 봄 시즌 컨셉을 '일상복(일상+福)'으로 정하고 평소 쉽게 접하는 옷에 행복의 가치를 더하고자 했다.

이번 컬렉션은 매일 자주 입을 수 있으면서 삶에 즐거움을 주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에센셜 웨어 구성했다. 특히 재킷·팬츠 셋업을 비롯해 카디건·셔츠·슬랙스·데님 팬츠 등 밀레니얼 남성들이 가장 즐겨 입는 기본 아이템을 엄선했다.

또 엠비오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가죽 재킷을 단독으로 선보였다. 엠비오가 첫 선을 보이는 가죽 재킷은 이태리 고급 양가죽 소재로 제작됐으며, 스탠드 칼라(collar)와 보머 스타일로 출시됐다.

이외에 블랙 캐시미어 혼방 카디건에 베이지 셔츠, 생지 데님 팬츠를 조합하고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슬랙스를 매치하는 등 깔끔한 캐주얼 룩을 제안했다. 엠비오는 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에서 31일까지 20% 할인을 진행하고 SSF샵에서 다음달 10일까지 추첨을 통해 카디건을 증정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SK텔레콤과 타겟 마케팅 제휴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SKT와 제휴를 통해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1차 타겟 마케팅으로 SK텔레콤 고객 중 1월에 생일을 맞은 2030 여성 고객 가운데 타겟팅해 젝시믹스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발행은 이날부터 개별 문자로 전송되며, 유효 기간은 발행 후 30일까지다. 

쿠폰 등록은 모바일과 웹에서 모두 가능하고, 젝시믹스 공식 사이트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및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젝시믹스는 상의, 브라탑, 홈트용 악세서리를 비롯해 다채로운 디자인의 애슬레저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운동 단계별로 초보자, 중급자, 상급자가 입을 수 있는 세분화된 레깅스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성들의 다양한 체형을 고려한 77, 88사이즈 제품도 출시되고 있다.

사진= 로이비
사진= 로이비

 

로이비, 신세계百 강남점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뷰티 브랜드 로이비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에 브랜드의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2월 MZ세대를 타겟으로 론칭한 로이비는 론칭 초반부터 일부 제품이 완판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브랜드의 주력 제품인'오 드 퍼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향수는 출시 보름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되며 재입고 요청이 쏟아지고 있는 상태다.

현재 온라인을 주력 판매 채널로 운영 중인 로이비는 최신 뷰티 트렌드에 민감하고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위치에 오프라인 거점을 마련해 온오프라인의 시너지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전 라인을 비롯해 향수의 본고장 프랑스 그라스 지역에서 조향한 오 드 퍼퓸(향수)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3월부터는 바디케어 및 헤어케어 제품과 연약한 피부의 유아동을 위한 베이비케어 라인도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근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로이비의 강점인 고급 향을 담은 손소독 제품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SNS 상에서 인증샷 놀이를 즐겨 하는 MZ세대를 위해 매장 내 다양한 포토스팟을 마련한 것도 눈길을 끈다. 별빛이 쏟아지는 듯한 LED 벽과 유려한 곡선이 돋보이는 특별 제작 조명, 로이비 제품 용기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다양한 장식물과 화병 등을 볼 수 있다.

사진= 안다르
사진= 안다르

 

안다르 , 스튜디오 필라테스 잠실점 18일 정식 오픈

안다르가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잠실점'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는 개인별 체형을 분석해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는 필라테스 전문센터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위치한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잠실점은 185평 규모로 필라테스를 매개체로 다양한 사람들이 만나는 복합 커뮤니티 공간이다. 필라테스 수업을 위한 스튜디오와 안다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 커피와 차 등을 제공하는 커피바를 운영해 운동, 쇼핑, 식음료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스튜디오 공간에는 1:1 클래스룸 3개, 1:2 클래스룸 1개, 1:5 그룹 클래스룸 4개 총 8개 레슨공간이 자리잡았고, 남녀로 나뉜 개별 샤워실도 마련돼 있다. 특히 강남점보다 1:1 클래스룸의 수를 확대하며 프라이빗 클래스를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모든 클래스 룸에는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메리튜의 스탓 필라테스 리포머, 캐딜락, 체어, 배럴, 스프링보드 5종의 필라테스 기구를 완비했다.   

또한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월 1회 안다르 신상품도 선물한다.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잠실점의 운영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사진= 이랜드리테일
사진=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 라이브방송 누적 2200회 돌파

이랜드리테일은 누적 라이브 방송 횟수가 2200회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8월 그룹 내 라이브커머스 팀 신설 이후 6개월 만에 2264회 방송을 진행했다. 이는 하루 평균 12회로, 한 회당 평균 60분 정도로 분으로 환산하면 지금까지 13만5840분의 방송을 만든 셈이다. 

카카오, 네이버, 그립, 소스 라이브 등 라이브방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7개에서 방송을 진행 중이며 자체 플랫폼인 이랜드몰에서도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라이브 방송을 다수 진행했던 배경은 '샵라방'(매장에서 매니저가 진행하는 방송)과 '블라방'(쇼호스트, 인플루언서 등이 출연하는 방송) 등 라이브방송의 유형을 나눠 동시 진행하고, 이랜드가 가진 다양한 콘텐츠 자산으로 전 카테고리 방송 공략이 가능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랜드는 NC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의류뿐 아니라 킴스클럽의 식품, 이랜드이츠의 애슐리 HMR 상품, 이랜드크루즈 한강유람선 티켓 등 그룹이 가진 다양한 콘텐츠를 라이브방송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랜드리테일은 4월 뉴코아 광명점에 '라이브방송 전용 스튜디오 매장'도 연다. 촬영·배송·판매가 연결된 매장을 설계해 라이브 방송에서 주문이 들어오면 그 즉시 배송을 시작해 근거리 고객은 방송이 끝나기 전에 받아볼 수도 있다.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할인마트 '킴스클럽'이 가진 산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한 '산지 라방' 역시 강화한다. 킴스클럽이 보증하는 생산자가 직접 방송에 나와 자신의 상품의 생산과정을 설명하고 산지 직송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판매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이랜드리테일이 오랜 기간 오프라인 지점을 운영해오며 쌓은 노하우와 자체 소싱 능력을 기반으로 탄탄한 라이브커머스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휠라
사진= 휠라

 

휠라,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신학기 '뉴 비기닝' 광고 공개

휠라가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1 신학기 '뉴 비기닝' 광고를 18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광고 속 방탄소년단 멤버 7인은 새로운 출발의 시작점인 플랫폼에 모여 또 다른 도약을 앞둔 설렘을 표현했다. 목적지를 향한 여정의 출발점이자, 무한한 가능성이 실현되는 시작점이기도 한 '플랫폼'에서 휠라 백투스쿨 백팩과 함께 ‘새로운 시작’에 나선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오늘 공개된 단체 이미지 외 방탄소년단 7인의 광고 이미지, 영상 등은 휠라 공식 홈페이지 및 휠라 공식 소셜미디어(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휠라 신학기 백투스쿨 백팩은 고기능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극대화했으며, 보다 위생적인 활용을 위해 항균 기능 안감 소재를 사용하는 등 이른바 3고(고강도, 고기능, 고사양) 콘셉트로 구성했다.

탁월한 내구성에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카본 백팩', 군용 재킷용 나일론 원단을 사용한 '이지스 백팩', 미니 파우치 포함 구성으로 수납 실용성을 강화한 'T팩 21' 등 다양한 라인업을 출시했다.

백팩과 함께 매치하기 좋은 신학기 패션 아이템도 돋보인다. 휠라 고유 헤리티지를 더한 심플한 디자인의 맨투맨, 후드 티셔츠 등과 러닝슈즈 '웨이블렛알파 엑셀레이터', '모듈러스', 범퍼를 연상케 하는 미드솔(중창), 신발 앞코가 포인트인 캔버스 스니커즈 '휠라 범퍼' 등이다.

광고 속 방탄소년단이 착용한 휠라 2021 신학기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휠라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형지I&C
사진= 형지I&C

 

형지I&C, 예작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패션전문기업 형지I&C의 프리미엄 남성셔츠 브랜드 예작이 설날을 맞이해 고급 셔츠와 타이 및 벨트로 구성된 '예작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형지에 따르면 코로나에 설 연휴동안 비대면 선물 전달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전년 동기대비 선물세트 물량을 10% 이상 늘렸다고 설명했다. 

선물세트에 포함된 셔츠는 항균 셔츠, 스트레치 셔츠, 저지 셔츠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세트 구매 시 각각 개별 구매가 보다 최대 30% 할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선물세트 3종은 연령대별 맞춤형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셔츠 선물세트는 3040 비즈니스맨들이 많이 찾는 스타일의 셔츠 2벌로 구성됐다. 셔츠&타이 선물세트는 2030 사회 초년생 남성을 위한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한 활동성을 갖춘 셔츠 및 타이로 만나볼 수 있다. 중장년 남성들을 주요 타깃으로 한 셔츠&벨트 선물세트는 지나치게 튀지 않는 핏과 디자인이 장점이다.

예작 관계자는 "설 연휴도 일명 ‘언택트 명절’이 예상돼 직접 찾아가는 대신 선물을 보내는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연령대별로 적합한 세트 구성과 부담을 낮춘 가격대로 실속을 챙긴 제품을 통해 선물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