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할리스커피, 딸기 베이커리 4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할리스커피, 딸기 베이커리 4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1.1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할리스커피
사진=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딸기 담은 베이커리 4종 출시

할리스커피가 제철과일인 딸기를 담은 '딸기 베이커리 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로써 딸기 음료 5종을 포함해 총 9종의 딸기 메뉴 라인업을 완성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딸기 치즈 케이크'는 이번 시즌 대표 베이커리 메뉴다. 할리스 시그니처 음료인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를 떠먹는 케이크 형태로 구현했다. 딸기 바스크 치즈는 진한 바스크 치즈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생딸기를 올렸다. 스페인 바스크 지역에서 유래한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고온에서 짧은 시간 바짝 구워내 진한 훈연향이 특징이다. 꾸덕한 바스크 치즈의 식감과 딸기의 상큼함이 어우러졌다.

스테디셀러 '딸기 듬뿍 생크림 라운드'는 부드러운 딸기 생크림 케이크에 생딸기가 가득 토핑된 미니 라운드 케이크다. 딸기 생크림 조각 케이크는 딸기 생크림과 우유 생크림, 딸기 슬라이스를 층층이 쌓아 올린 조각 케이크다.

딸기 베이커리 전 메뉴는 배달앱(일부 매장 제외)을 통해 손쉽게 주문할 수 있으며 포장 및 배달 시 딸기 일러스트가 그려진 전용 케익박스와 함께 제공된다.

사진= 달콤
사진= 달콤

 

달콤, 딸기 메뉴 3종 출시... 요거트·레몬에이드 구현

달콤이 시즌 한정 딸기 신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딸기로 떠나는 여행'(trip to strawberry)을 테마로 한 이번 시즌 메뉴는 생딸기를 요거트, 레몬에이드, 아인슈페너 등 다양한 베리에이션으로 구현했다. 

생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는 요거트 스무디에 생딸기와 딸기청을 듬뿍 올린 시즌 블렌디드다. 생딸기 레몬에이드는 생딸기와 레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에이드 음료다. 생딸기주스는 제철 생딸기를 직접 갈아 만든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생딸기 아인슈페너'와 '생딸기라떼'도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재 출시된다. 생딸기 아인슈페너는 허니치즈크림 위에 생딸기 토핑을 얹었다. 생딸기라떼는 생딸기가 듬뿍 들어가 부드러운 맛을 낸다.

사진= SPC파스쿠찌
사진= SPC파스쿠찌

 

SPC 파스쿠찌, 딸기 음료·디저트 출시

SPC그룹 파스쿠찌가 딸기 음료 7종과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베리 트로피칼 크러쉬는 딸기, 파인애플, 복숭아, 코코넛이 어우러진 슬러시 타입 음료다. 베리 자스민 티 펀치는 딸기와 자스민 향이 깔끔한 맛을 낸다. 베리 버블 밀크티는 딸기와 밀크티, 펄이 조화를 이룬다. 이 외에 딸기 라떼와 딸기 주스 등도 있다.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는 갓 구운 허니브레드 위에 딸기와 생크림을 올린다.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는 콰트로 치즈 타르트와 생딸기 맛이 조화롭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마블 무늬 '캅카 법랑 머그' 한정 판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리빙 브랜드 '캅카(Kapka)'와 손잡고 '캅카 법랑 머그'를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캅카는 화려한 마블 무늬의 리빙 제품을 선보이는 수입 브랜드다. 어린 시절 추억 속 색색깔의 법랑 식기와 그 안에 담긴 맛있는 음식들, 화려한 색감으로 즐기는 특별한 식사시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터키의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한다. 금속 소재에 무독성 유약을 발라 구워 내는 전통적인 법랑 제조 기법을 활용하고, 제품을 고온의 열로 구워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배스킨라빈스가 '캅카'와 손잡고 선보이는 '캅카 법랑 머그'는 코로나 장기화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고, 홈카페·홈캠핑 등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소소한 행복과 힐링 타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캅카 법랑 머그'는 물감을 흩뿌린 듯한 독특한 마블 무늬와 색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분홍색과 파란색 두 가지 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려한 무늬에 유리처럼 매끈한 광택이 더해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에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한다.

배스킨라빈스의 '캅카 법랑 머그'는 15일부터 21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핸드팩 메뉴 중 '쿼터' 이상 구매시 '캅카 법랑 머그'를 개당 1만500원에 판매한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으며, 구매한 제품은 결제시 지정한 날짜(22일부터 24일까지)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