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미아우라 메이크업 브러쉬 마켓컬리 선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미아우라 메이크업 브러쉬 마켓컬리 선론칭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1.14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아우라
사진=미아우라

'미아우라(MYAURA)', 메이크업 브러쉬 마켓컬리 선론칭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미아우라(MYAURA)’에서 출시한 메이크업 브러쉬 13종이 마켓컬리에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된 미아우라 메이크업 브러쉬 13종은 꼭 필요한 것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브러쉬 13종과 더불어 메이크업 초보자들의 필수 아이템만을 모은 ‘이지 터치 비기너 컬렉션’, 얼굴의 윤곽을 잡아 줄 수 있는 메이크업 브러쉬로 구성된 ‘데일리 컨투어링 컬렉션’, 아이 메이크업의 기존 구성인 ‘베이직 아이 컬렉션’ 등 마켓컬리 단독 세트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미아우라 브러쉬는 모 속의 세균 번식을 막기 위해 멸균 처리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아루라는 마켓컬리 론칭을 기념해 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사진=파티온
사진=파티온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롯데백화점 관악점 입점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롯데백화점 관악점에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파티온의 신규 매장은 1층 코스메틱 존에 위치해 있으며 2021년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선정된 차은우의 광고컷이 매장 전면에 배치돼 눈길을 끈다.

매장에서는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제품인 ‘시그니처 라인’을 비롯해 고보습 라인 ‘딥 배리어’, 피부 개선 라인 ‘노스캄 리페어’ 등 파티온의 인기 제품을 직접 만날 수 있다.

파티온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노스캄 리페어 지카드’를 증정하고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제품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에센스&노스캄 더 원 솔루션’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더블 이펙트 마스크팩 2매를 선물로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시그니처 라인’은 입점 기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최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네케르
사진=네케르

'네케르(Neker)', 중국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티몰의 국제관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중국 진출의 첫걸음을 뗐다.

지난 12월 정식 론칭을 시작한 네케르는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대표 제품인 ‘네케르 에프엑스 쿠션 파운데이션’을 포함한 ‘네케르 에프엑스(fx)’ 라인과 ‘네케르 컬러 스웨이드 립 라커’, 최근 출시한 ‘네케르 베일레이어(veilayer) 컬렉션’ 등을 선보인다.

네케르 관계자는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티몰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해외 소비자들을 만날 것”이라며 “네케르만의 건강하고 당당한 개성과 아름다움으로 K-뷰티의 저력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사진=헬로셀
사진=헬로셀

'헬로셀(hellocell)',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 수출 시장 공략 박차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헬로셀(hellocell)’을 운영하는 이너큐어가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지정한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 수출유망중소기업인증 제도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수출 중소기업을 발굴해 수출 유관기관의 지원을 추진하는 제도다.

매년 상‧하반기 2회로 나눠 진행하고 있으며 수출실적이 500만 달러 미만인 기업을 대상으로 수출신장유망성과 수출활동 수행능력, 기술성 및 재무현황 등을 종합평가하고 수출지원지역협의회 최종심의를 거쳐 지정한다.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된 기업은 2년간 해외 마케팅 등 수출지원사업 참여시 우대, 수출금융‧보증지원 및 금리‧환거래 조건 우대 등 20개 수출지원기관의 우대지원 혜택을 제공 받는다.

사진=바이오랩코리아
사진=바이오랩코리아

바이오랩코리아, 부크 화장품 전품목 무자극 판정

바이오랩코리아의 브랜드 ‘부크(BUUC)’의 ‘리쥬버네이팅 인텐시브’ 라인 모든 제품이 무자극 제품 판정을 받았다.

무자극 제품 판정을 받으려면 평균 피부 반응도가 0.00으로 나와야 한다. 이에 바이오랩코리아는 피부 첩포에 따른 피부 일차 자극 평가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을 의학 박사 1명, 피부과 전문의 12명과 진행했다. 실험 결과, 세럼 마스크와 세럼, 크림 제품에 대한 평균 피부 반응도는 0.00으로, 판정 기준에 따라 무자극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부산 테크노파크에 있는 스타트업 바이오랩코리아는 대마(삼) 재배 및 성분 추출, 제품 양산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2021년 상반기에는 다이어트 관련 건강기능식품도 론칭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