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다이소, '홈 가드닝 인테리어 기획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다이소, '홈 가드닝 인테리어 기획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1.1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다이소
사진= 다이소

다이소, '홈 가드닝 인테리어 기획전'

다이소가 집콕시대 실내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레이어드 홈족을 위한 '홈 가드닝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레이어드 홈은 외부 활동을 자제하는 분위기 속에서 집이 단순 휴식 공간을 넘어 가드닝 공간, 피트니스 센터, 카페 등 다양한 역할을 하는 것을 뜻한다. 

이번 기획전은 식물을 가꾸며 홈 인테리어를 함께 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2,000원 이하의 상품 비중이 70% 이상으로 실내 분위기를 가성비 높게 바꿀 수 있는 상품들을 주로 판매한다. 원예용품, 원예 인테리어용품 등 총 60여 종을 선보였다. 

원예용품은 씨앗부터 화분, 배양토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씨앗은 허브바질, 강낭콩 등 실내에서 키운기 적당한 식물들로 준비됐고, 식물영양제는 관엽식물용, 다육식물용 등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상품을 선보였다. 화분은 여러 사이즈의 플라스틱 화분과 화분 받침을 판매하고, 실내에 인테리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도기 화분은 책상 위나 실내 곳곳에 연출할 수 있도록 동일 디자인 상품을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했다.

원예 인테리어용품은 테라리움을 컨셉으로 상품을 기획했다. 테라리움은 유리그릇, 유리병 안에 작은 식물을 키우는 것으로, 식물을 키우는 재미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테라리움을 할 때 꼭 필요한 수반과 유리 화분을 판매하고 유리 구슬, 색모래 등 테라리움에 포인트를 주는 관련 용품을 같이 구성했다. 수반이나 유리 그릇 안에 넣을 수 있는 다육이와 작은 사이즈의 화분 조화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 테라리움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가성비 높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홈 가드닝 인테리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인조잔디와 아카시아 발판을 구성했고, '코코넛 화분걸이'와 '행잉 스틸바스켓'은 천장이나 벽에 걸어 화분이나 조화을 넣으면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광고 영상 컷. 사진=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광고 영상 컷.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신규 광고 영상 인기

바디프랜드가 지난해 12월 TV-CF 및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신규 광고 에피소드는 천연라텍스 라클라우드 '비'편과 '김태희'편으로 2편의 15초 영상이 각각 조회수 33만회, 28만회를 기록했으며, 후속 메이킹 필름 영상은 130만 조회수를 훌쩍 넘겼다고 14일 밝혔다.

'비'편은 분위기 있는 배경음악과 함께 비가 멋진 모습을 어필하는 가운데 라클라우드에서 편안하게 잠든 김태희의 모습을 비춘다. 이어지는 비의 독백, "잔다고? 나 비인데?". 반대로 '김태희'편은 김태희가 눈부신 미모를 발산함에도 숙면하고 있는 비의 모습을 비추며 김태희가 "잠이 와? 하, 나 김태희인데?"라고 말한다.

이번 신규 광고 촬영된 라클라우드 제품은 수면공학을 적용해 최근 출시한 전동침대 ‘파라오 모션케어’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소속 전문의들이 수면과 관련된 의학 논문에 근거하여 약 1년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개발됐다.

현대리바트 바스 온라인 전용 제품 패키지 '맨리'. 사진= 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 바스 온라인 전용 제품 패키지 '맨리'. 사진= 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 설 맞이 '온라인 리모델링 특별전'

현대리바트가 17일까지 리바트몰에서 설 맞이 '리모델링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바트몰에서 판매하는 리바트 키친·바스 온라인 전용 제품 패키지 전 품목을 30~50%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은 오는 17일까지며, 행사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내달 11일 이전까지 제품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중 리바트몰에서 진행하는 MBTI(개인 성향 테스트) 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3%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리바트 키친 온라인 제품 패키지 구매고객 대상으로 기존 시설 무료철거(30만원 상당)·절수형 수전·전기 주전자를 제공 하고, 리바트 바스 온라인 패키지 구매고객에게 필터 샤워기 세트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