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켄싱턴호텔, '켄싱턴 2+1'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켄싱턴호텔, '켄싱턴 2+1'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1.1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악밸리 객실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설악밸리 객실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켄싱턴 2+1' 프로모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새해를 맞아 새해 첫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켄싱턴 2+1 프로모션'을 27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담아 특별한 새해 첫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 지점은 전국 주요 관광 명소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4개 지점(여의도∙평창∙설악∙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8개 지점(가평∙충주∙설악비치∙설악밸리∙지리산남원∙지리산하동∙경주∙서귀포)이며 투숙 기간은 18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주요 혜택은 ▲객실 2박과 ▲조식 2인, 애슐리 퀸즈 투고 세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로고가 새겨진 켄싱턴 달력,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지점별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지점별 상이하다. 

이와 함께 선착순 100객실에 한해 객실 숙박권 1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숙박권은 연휴 및 성수기 기간이 제외되며 토요일 투숙 시 추가금액이 있다. 추가금액은 지점별 상이하며 사용 기한은 6월 30일까지다. 해당 프로모션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켄싱턴 리워즈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딸기뷔페 테이크 아웃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딸기뷔페 테이크 아웃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 딸기뷔페 테이크아웃 상품 출시

롯데호텔 서울이 5월 5일까지 딸기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를 테이크아웃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딸기 디저트 뷔페 테이크아웃 상품은 기존 뷔페 메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디저트류로 구성했다. 상큼한 딸기 에그 타르트, 딸기 마들렌이 올라간 바닐라 밀푀유 등 9종의 디저트를 선보인다.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테이크아웃 상품은 기존의 티 세트 메뉴 14종을 모두 담았다. 딸기 다쿠아즈, 딸기 젤리부터 몽블랑, 샌드위치 등을 곁들이며 집에서도 우아한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샹테카이(Chantecaille)와의 컬래버래이션으로 인증샷을 해시태그 '#ChantecailleWild'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동물보호 단체에 기부금이 전달된다.

뷔페 테이크아웃 상품은 주말 오후 1시 또는 3시에 픽업 가능하고,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약을 통한 온라인 예약 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 테이크아웃 상품은 평일 오후 1시, 3시 또는 6시에 픽업할 수 있다. 상기 상품은 모두 롯데호텔 서울 1층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 픽업 가능하다. 

사진= 파크하얏트 서울
사진= 파크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설 선물세트 출시 

파크 하얏트 서울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직접 대면하지 않고도 감사하는 마음을 가득 전할 수 있도록 품격있는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2월 14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선물 세트는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시그니처 아이템들로만 모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코너스톤 시그니처 육류 세트, 월악산 벌집 꿀, ASC 완도 전복장, 한국 전통 사과 증류주인 문경바람 오크, 돔 페리뇽 레니 크라비츠 한정판을 포함한 주류 셀렉션을 내세운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31일까지 '코너스톤 시그니처 육류 세트'와 '홈메이드 한라봉 청 & 월악산 벌집 꿀 세트'를 각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엄선한 주류 셀렉션도 선보인다. 달콤한 문경 사과를 발효시킨 한국 전통주 '문경바람 오크'와 돔 페리뇽 애호가인 세계적인 아티스트 레니 크라비츠의 손길이 더해져 독특한 라벨이 눈에 띄는 '돔 페리뇽 레니 크라비츠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한다. 그 밖에도 파크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향초 세트 '별이 빛나는 밤'과 각종 호텔 바우처와 식음료 상품권도 마련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