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2021 설 명품 선물세트'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2021 설 명품 선물세트' 선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1.1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 선물세트 컷. 사진= 롯데호텔
한우 선물세트 컷.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2021 설 명품 선물세트' 선봬

롯데호텔이 설 명절을 맞아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검증된 고품격 아이템과 각 지역 특산품을 엄선해 '2021 설 명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는 2월 10일까지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횡성 명품 한우, 프리미엄 한우 등 최상급 육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한춘상 일미(一味) 간장게장, 전통 섶장 굴비 세트 등의 수산물과 산속의 소고기로 불리는 명품 표고버섯 등의 특산품도 함께 마련했다. 사전판매 기간인 17일까지 500만원 이상 결제 완료 시, 15% 할인혜택과 라세느 식사권 2매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롯데호텔 제주와 울산에서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특산품이 특징이다. 롯데호텔 제주는 제주 흑돼지 삼겹살과 목살, 인근 해안에서 잡힌 제주산 은갈치와 옥돔 등을, 롯데호텔 울산에서는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청도 명감 혼합 세트와 경상도 명품 별미 상주 곶감 세트 등을 2월 12일까지 판매한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은 품격 있는 선물로 인기 높은 시그니처 PB 상품을 추천한다. 2월 14일까지 시그니엘 티 세트와 시그니엘 커피 원두 2종, 시그니엘의 시그니처향을 담은 디퓨저와 함께 320여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차 다망 프레르(Dammann Freres) 티 세트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롯데호텔의 대표 레스토랑 상품권으로 간편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도 있다. 시그니엘 서울의 더 라운지와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STAY),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의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꼬냑, 위스키, 와인 등 다양한 주류선물세트를 준비해 고객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글래드호텔 마포 디럭스 트윈 객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 마포 디럭스 트윈 객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 '글래드한 스탬프' 이벤트

글래드호텔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이용 후 스탬프를 받고 리워드 상품을 받아갈 수 있는 '글래드(GLAD)한 스탬프'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래드한 스탬프' 이벤트는 투숙 1회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체크인·체크아웃 시 프론트 직원에게 보여주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5개를 적립하면 글래드 호텔 1박 무료 숙박권(주중 한정) 1매가 리워드로 제공되며 10개 적립 시에는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디너 2인 식사권 또는 글래드 호텔 무료 숙박권 1매 중 택해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의 패키지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리워드를 제공하여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새해에도 풍성한 혜택 제공,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라리 키즈 어드벤쳐 전경. 사진= 롯데리조트속초
라리 키즈 어드벤쳐 전경. 사진= 롯데리조트속초

롯데리조트속초X롯데월드, '라라 키즈 어드벤처' 개장

롯데속초리조트가 8일 롯데월드와 손을 잡고 1층 콘도동 로비 공간에 어린이 놀이 테마파크 '라라 키즈 어드벤처'를 정식 개장했다고 12일 밝혔다. 라라 키즈 어드벤처는 롯데월드만의 안전한 놀이시설 운영 노하우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결합해 만든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다. 

이번 놀이 공간은 490m2(약 150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동해 바다를 모티브로 해 고래 친구와 함께 해적선을 타고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를 담았다. 실제로도 속초 바다가 통유리창 너머로 광활하게 펼쳐져 있어 더욱 실감나는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총 2층 규모로 이루어진 라라 키즈 어드벤처 내 1층에서는 바다를 형상화한 대형 볼풀장과 '고래섬', 해초를 형상화한 7m 높이의 정글짐 '해초탑', 알록달록한 홀더를 밟고 올라가는 '클라이밍'과 '회전놀이' 등이 준비돼 어린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신체 근육이 골고루 발달될 수 있게 한다. 

여기에 해적선의 상부 형태로 이루어진 2층에는 미끄럼틀과 그물다리, 공중 트램폴린이 설치돼 있어 마치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속 주인공 잭스패로우 선장처럼 실제 해적선을 누비는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해볼 수도 있다. 

해당 시설은 13개월 이상 영유아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신장 150센티미터 미만 아동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오픈 기념으로 투숙객 대상 50% 할인 이벤트가 17일까지 이어진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