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퀀텀', CES 혁신상 2년 연속 수상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퀀텀', CES 혁신상 2년 연속 수상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1.1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 안마의자. 사진= 바디프랜드
퀀텀 안마의자.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퀀텀', CES 혁신상 2년 연속 수상

바디프랜드의 '퀀텀(Quantom)'이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퀀텀의 수상으로 2019년 '람보르기니 안마의자(LBF-750)', 2020년 'W냉온정수기 브레인', '퀀텀 안마의자'에 이어 3년 연속 CES 혁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퀀텀 안마의자의 가장 돋보이는 점은 오감을 만족시키는 공감각적 마사지의 구현이다. 특히 '심상(心象)마사지'는 세계 곳곳 아름다운 명소의 전경을 10인치 FHD급 태블릿으로 실감나게 담아내는 동시에, 공간감과 입체감을 극대화한 XD사운드와 명소를 떠올리게 하는 향기까지 함께 제공하는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XD사운드는 퀀텀에 탑재된 명품 스피커 뱅앤올룹슨(Bang&Olufsen)을 통해 재생된다. 

바디프랜드는 ‘명상’도 과감히 마사지의 영역으로 끌고 왔다. 대한명상의학회와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가 공동으로 기획, 제작해 퀀텀 제품에 적용한 ‘명상마사지’가 그것이다. 자연의 소리와 함께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민아란 실장(정신과 전문의)이 직접 녹음한 음성가이드를 통해 섬세한 마사지 감각을 느끼며 깊은 명상에 빠지도록 돕는다. 

퀀텀에는 메디컬R&D센터 소속 조영훈 실장(이비인후과 전문의)이 직접 연구개발한 ‘안티노이징 마사지’도 적용됐다. 개개인이 불편감을 느끼는 음을 조절한 부드러운 음색의 음악을 제공, 사용자가 보다 편안하게 음악 감상과 마사지를 즐길 수 있도록했다.

그 밖에 마사지를 원하는 부위와 강도를 선택하면 자신에게 맞는 모드를 추천하는 '오늘의 마사지' 기능, AI 음성인식 기능을 통한 간단한 설문으로 건강나이를 산출하고 적합한 건강정보와 마사지를 추천하는 '건강컨설팅' 프로그램 등 기존 안마의자에서 볼 수 없었던 진보된 기능들이 퀀텀에 적용됐다.

'시몬스 리빙페어' 이미지. 사진= 시몬스
'시몬스 리빙페어' 이미지. 사진= 시몬스

시몬스, 새해맞이 '시몬스 리빙페어' 실시

시몬스가 새해를 맞아 '시몬스 리빙페어(SIMMONS LIVING FAIR)'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진행되는 '시몬스 리빙페어'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10% 할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하게 꾸며진다.

우선, 예비부부나 가족 단위 고객이 선호하는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는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 잡은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 11종에 대해서는 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적용 모델은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한정판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1870'을 비롯해 ▲젤몬(Zalmon) ▲에디슨(Edison) ▲헨리(Henry) ▲윌리엄(William) ▲헬렌(Helen) ▲프리모(Primo) ▲퍼펙션(Perfection) ▲바나(Vana) ▲비아테(Viate) ▲이터니티(Eternity)다. 또한, 올해 4월 30일까지 '얼리버드 배송'을 받는 고객들은 3%의 추가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몬스의 인기 프레임과 룸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상 모델은 가장 최근 출시된 모나(Mona), 라시드(Rasid)를 비롯해 테아노(Teano), 카누스(Canus), 데르펠(Derfel), 헤르펜(Herpen), 에르윈(Erwin), 루엔(Luen), 티시(Tisci) 등 모두 9종이다. 시몬스의 스테디셀러인 헤르펜 협탁과 루엔 3단 와이드장, 2단 와이드 협탁, 2단 라운드 협탁에 혜택가가 적용된다.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300만 원 이상은 총 15만 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게 1개 ▲500만 원 이상은 총 30만 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게 2개 ▲700만 원 이상은 약 90만 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총 2개와 케노샤 구스라이트 이불솜 1개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스와로브스키 홈 컬렉션 가든테일 제품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스와로브스키 홈 컬렉션 가든테일 제품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스와로브스키 홈 컬렉션, 카톡서 선물하기 단독 판매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스와로브스키의 2021 S·S 홈 컬렉션이 단독으로 출시된다고 12일 밝혔다.

홈 컬렉션의 주제는 '가든 테일(Garden Tales)'로, 꽃병의 유행에 영감을 받아 만든 컬렉션이다. 한 송이의 꽃을 형상화 한 '크리스털 싱글 플라워' 오브제·꽃병·디퓨저 컨테이너·오너먼트 볼 등 총 28종으로, 단순하면서도 세련되고 우아한 홈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대표 상품인 '매그놀리아/체리 블로섬 마그넷'은 정교하게 컷팅된 크리스털로 꽃잎 모양을 표현했으며, 같은 컬렉션의 '데코레이티브 베이스(vase)'와 '센트 디퓨저 컨테이너'에 부착해 함께 매치하기 좋은 제품이다. 크기는 스몰과 라지가 있으며, 라지 사이즈의 경우 핀을 사용해 브로치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스와로브스키 제품 구매 후 브랜드 톡 채널을 추가하고 약관 동의를 거치면 구매 금액의 3%를 쇼핑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일정 기간 제공한다. 

카이 미스틱 골드. 사진= 휴테크산업
카이 미스틱 골드.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안마의자, 코스트코 로드쇼 개최

휴테크산업이 새해를 맞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17일까지 코스트코 로드쇼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이(KAI) LS9 미스틱 골드, 카이 LS7 퍼플, 카이 S7, 듀얼웨이브를 대상으로 매장 방문객에게 체험 기회와 함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스트코 로드쇼 행사는 양평점, 일산점 종료 이후 18일부터 31일까지 광명점, 대구점, 2월 1일부터 14일까지 공세점에 이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휴테크 안마의자를 선보일 예정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최근 안마의자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오프라인 채널 구축을 위해 방문객이 많은 코스트코에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코스트코에서 직접 휴테크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느끼고 자신에게 맞는 안마의자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트윅 제품 컷. 사진= 코지마
트윅 제품 컷. 사진= 코지마

코지마, 설 명절 '슈퍼투데이' 프로모션

코지마가 12일 0시부터 24시간 동안 위메프 슈퍼투데이를 통해 안마의자를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프리미엄 안마의자의 S급 리퍼 모델은 최대 48% 할인을 제공한다. 이날 제품 구매 시 설 명절 전에 100% 설치를 보장하며, 안마의자 전용 프리미엄 카펫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코지마는 명절 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수요가 많아진다는 점을 고려해 올해 보다 파격적인 혜택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실제로 코지마 안마의자는 지난해 추석 연휴를 포함한 9월 판매율이 전년 동월대비 86% 증가했다. 코로나 장기화로 지난해에 이어 이번 설 명절에도 방문 인사 대신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구매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이번 슈퍼투데이를 통해 안마의자를 구매한 후에는 코지마 고객센터가 해피콜을 통해 안마의자 설치와 이용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제공하며, 배송 출발 전까지 취소도 가능하다. 제품마다 혜택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