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GS홈쇼핑 방송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GS홈쇼핑 방송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1.11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폰데
사진=디폰데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GS홈쇼핑 방송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e)의 100% 흰목이버섯추출물 10배 농축 첫 단계 에센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이 지난 9일 진행된 GS홈쇼핑 2차 앵콜 방송에서 목표 매출액 200%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100’은 GS샵에서 고객들의 후기가 1,950여건 이상 게재되는 등 뜨거운 소비자 반응과 함께 제품의 효능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호막 같은 제품이다”, “요즘 마스크 때문에 피부가 많이 자극 받고 건조했었는데 며칠 꾸준히 발라주니 촉촉하고 매끄럽다” 등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의 탁월한 효능이 입소문을 타면서 론칭 방송에 이어 이번 앵콜 방송에서도 좋은 판매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며, “피부 운명을 바꿔 줄 첫 단계 농축 에센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을 통해 올 겨울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거듭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제품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왈라뷰
사진=왈라뷰

왈라뷰, 숏폼 콘텐츠 채널 ‘스튜디오 컵누들’ 론칭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는 10분 내외의 짧고 임팩트있는 숏폼 콘텐츠(Short-Form Contents)를 선보이는 디지털 스튜디오 ‘스튜디오 컵누들’을 론칭하고, OTT 콘텐츠 서비스에 한발짝 다가간다고 11일 밝혔다.

스튜디오 컵누들은 우리 주변에 있는 다양한 인물들의 사연과 일상에 ‘공감’을 더한 인터뷰 또는 토크 형식의 콘텐츠를 선보이는 채널이다. 채널명에는 ‘춥고 배고플 때 컵라면을 먹는 짧은 순간에 느끼는 포만감과 따뜻함’처럼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감동을 주는 플랫폼이 되겠다는 목표가 담겼다.

스튜디오 컵누들의 콘텐츠는 100% 자체 제작되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타인의 옷을 입어보고 그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유추하는 신개념 직업 공감 콘텐츠 ‘스타일 공감’, 서로 비슷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사연자 입장을 고민해주고 해결하는 ‘사사로운 홈카페’, 전문 이미지 마케터의 솔루션을 토대로 사연자의 이미지 메이킹을 도와주는 ‘뷰티 캐리어’ 등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튜디오 컵누들은 유튜브 내에서 콘텐츠 IP를 확보한 뒤 국내외 OTT플랫폼 등 신규 매체로도 진출할 계획이다.

왈라뷰를 포함한 커머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성훈 이사는 “3년 전 커머스 사업을 기획할 때아마존을 벤치마크함과 동시에 그들보다 가볍고 유연하며 기존 플레이어들과 상생할 수 있는 그림으로 커머스 사업을 목표했다”며 “앞으로 ’스튜디오 컵누들’은 숏폼 콘텐츠를 연계한 멤버십 구현 등 차별화된 플랫폼 모델로 확장 및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카론바이오
사진=카론바이오

카론바이오 C3 샴푸와 헤어토닉, 항산화 효능 입증

카론바이오가 11월 10일부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시행한 ‘CARON 솔루션’의 항산화 및 항염 효과에 대한 시험 결과, C3샴푸와 C3헤어토닉이 모두 효과가 있는 것이 검증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연구결과에 따르면, C3샴푸와 C3헤어토닉은 활성산소를 제거해 세포의 산화 및 노화를 막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험물질을 0.1% 농도로 처리해 항산화 활성을 평가한 결과, 최대 66.2~66.5% 증가하는 것이 확인됐다.

천연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루테인, 카테킨,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한 ‘CARON 솔루션’ 성분은 항산화 효과에 도움이 된다.

C3샴푸와 C3 헤어토닉은 미국 FDA 승인 기관인 바이오톡스텍으로부터 ‘탈모 예방 및 발모 효능’을 검증 받은 제품이다. 그리고 세계적인 피부과학연구소인 독일 더마테스트의 인체 적용(내약성)시험에서도 최고등급인 ‘오성(5-Star)급 인증’도 받았다. 바이오톡스텍이 검증한 C3샴푸와 C3헤어토닉의 ‘발모 효능’을 계량화로 나타내는 트리코스캔(Trichoscan) 임상시험도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수행 중인 카론바이오는 올해 1월부터 새롭게 적용될 중국 ‘육발제 특수 허가류’의 위생허가도 신청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