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이마트,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혼족 가전'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이마트,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혼족 가전'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1.1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혼족 라면포트 제품 이미지. 사진= 이마트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혼족 라면포트 제품 이미지. 사진= 이마트

이마트,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혼족 가전' 출시

이마트가 일렉트로맨 혼족 가전 '프리미엄 라인'을 론칭하고,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혼족 라면포트'와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혼족 전기포트'를 10일부터 판매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를 시작으로 이마트는 이마트는 올해 그릴·커피메이커·나이프케어 등 10여 개의 프리미엄 혼족 가전을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혼족 가전은 품질에 초점을 맞춰, 기존 가성비 라인 상품보다 기능과 디자인 등이 강화됐다. 이를 위해 이마트는 기능 선정과 디자인 단계에 직접 참여해 상품을 개발했다.

기존에는 핵심 기능에 집중한 혼족 가전을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선보여왔다면, 새로운 프리미엄 상품은 활용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용량을 늘리고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며 세련되고 통일감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기존 혼족 라면포트에는 라면 1개만 들어갔다면 프리미엄 라면포트는 2개가 들어가도록 제작했다. 자동메뉴(라면/즉석밥/삶은계란) 설정과 보온 기능도 추가됐다.

프리미엄 전기포트도 용량이 기존보다 2배 커진 1L다. 분리형 뚜껑을 활용해 내부 세척이 용이하고,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도 추가됐다.

이마트는 프리미엄 혼족 가전과 함께 기존의 가성비 혼족 가전도 지속적으로 개발해 가성비와 프리미엄 수요를 모두 잡는다는 계획이다.

사진= 롯데온
사진= 롯데온

롯데온, '샤이닝 브랜드' 진행

롯데온이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샤이닝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를 극복하고 빛나는 새해를 보내는데 필요한 건강, 방한 상품을 중심으로 50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 샤이닝 브랜드'는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2만 명에게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매일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해 각 브랜드 할인 쿠폰 및 카드 즉시 할인으로 특가에 상품을 선보이며,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새해를 맞아 건강 증진 목표를 세우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및 헬스 전문 브랜드 할인을 준비했다.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골드(150일분)'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추가로 카드사별 최대 7%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홈트레이닝을 위한 실내 운동 기구로는 '멜킨 머렌 육각 트램폴린'을 종류에 따라 온라인 최저가로 준비했으며, '이고진 요가매트(17mm)'도 판매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며 홈 인테리어 용품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가구 브랜드 할인도 진행한다. 재택근무자가 늘어남에 따라 수요가 늘어난 사무용 의자인 '시디즈 화이트쉘 메쉬의자(고정형)'를 판매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까사미아 우스터 리클라이너(1인)'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지난 주부터 시작된 강추위를 극복하기 위한 방한 아이템도 특가로 준비했다. 따뜻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일월 에어로실버 온수매트(퀸사이즈)'는 10% 할인된 가격에, '헬렌스타인 마이크로 다운필 이불솜'을 판매한다. 외출 시 발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레이첼콕스 앵클부츠'는 약 50% 할인하며, '엘칸토 남성 소가죽 스니커즈(3cm)'는 약 70% 할인해 저렴하게 판매한다. 

신박한 정리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신박한 정리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 깔끔하고 편안한 공간 만들기 '신박한 정리' 

쿠팡이 새해를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기 위한 인테리어, 집안 정리정돈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신박한 정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쉽고 간편하게 집안을 정리하고 꾸밀 수 있는 각종 가구, 수납제품, 인테리어 소품 등 200여 개 제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찾아볼 수 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재미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과정별로 필요한 상품들을 구분해 놓았다. 리빙박스, 가구, 서랍장 등 미관을 해치는 불필요한 소품들을 정리하기 위한 '숨기기 아이템'부터 옷걸이, 선반 등 '공간 제자리 찾기'를 위한 상품, 쇼파, 침대 등 '워너비 공간 만들기'에 필요한 가구,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위한 각종 홈데코 용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올해의 색'을 활용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거나 분위기 전환을 시도할 수도 있다. 색채 전문기업 팬톤(PANTONE)에서는 2021년 올해의 컬러로 '희망과 긍정'을 의미하는 밝은 노란색과 차분한 회색을 선정했다. '올해의 컬러로 꾸미는 홈데코' 섹션에서는 소파커버, 러그, 스탠드, 벽시계, 화병 등 밝은 노란색과 회색 컬러의 각종 인테리어 소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이 롯데마트에서 설 명절 선물을 고르고 있다. 사진= 롯데마트
고객이 롯데마트에서 설 명절 선물을 고르고 있다.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설 선물 예약판매 전년비 42.6%↑

롯데마트가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7일까지 보름간 2021년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 실적을 살펴보니, 전년 대비 42.6%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1일 밝혔다.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건강을 지켜내고자 하는 수요로 건강 기능 식품이 78.7% 신장하며, 전체적인 사전 예약 매출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건강기능식품의 대표 상품인 홍삼 관련 세트의 매출이 349.9% 큰 폭으로 신장했다.

또한 양주와 와인 선물세트 매출도 각 84.9%, 104.7% 신장하며, 양주와 와인을 중심으로 하는 주류 선물세트 매출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지난해부터 양주와 와인은 지속적으로 신장하고 있는 품목으로 와인의 경우 2020년 53.4% 성장했다.

사과와 배를 포함하는 과일 선물세트 매출도 전년 대비 98.4% 올랐다. 롯데마트 측은 생산량 부족으로 인해 큰 폭으로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사과와 배를 미리 구매하려는 수요가 사전 예약 매출 신장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했다.

롯데마트는 내달 1일까지 전 점에서 2021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 신선과 가공, 생활용품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엘포인트(L.POINT) 회원 및 행사 카드(롯데, 비씨, KB국민, 신한, NH농협, 현대, 삼성, 씨티 등)로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일정 수량 이상 구매 시 하나를 더 주는 덤 혜택 및 특정 카드로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150만원 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전국 무료 배송도 가능하다.

'마스크팩 PICK'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마스크팩 PICK'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 '마스크팩 PICK'... 최대 78% 할인

쿠팡이 새해를 맞아 마스크팩 기획전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메디힐, 이니스프리, 은율 등 24 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11일, 단 하루 동안 2만 원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 주는 '반값 쿠폰' 이벤트를 연다. 
 
인기 마스크팩 5000여 개가 각질 케어, 보습, 탄력 등 피부 상태별 그리고 시트 마스크, 워시오프, 슬리핑팩 등 제품 종류별, 브랜드별로 선보여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피부 진정을 위한 저자극 마스크팩으로 ▲메디힐 더블 카밍 마스크팩 15개입 ▲라운드랩 해풍 쑥 진정 마스크팩 등을 선보인다. 수분·보습을 위한 마스크팩으로 ▲제이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마스크팩은 ▲바닐라코 디어 하이드레이션 마스크팩은 ▲은율 내추럴 마스크팩 세트 등을 준비했다. 모공·각질케어를 위한 마스크팩으로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은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마스크 ▲스테디 시카 리프 클레이 마스크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소냐리 테마 이미지. 사진= 신세계면세점
소냐리 테마 이미지.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免, 소냐리와 시즌 테마 이미지 개발

신세계면세점이 일러스트레이터 소냐리(Soña Lee)와 연간 시즌테마 이미지를 개발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또한, 시즌 테마 개발 시 시즌별 소주제와 어울리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와도 협업하는데, 첫번째 파트너는 '티파니 퍼퓸(TIFFANY PFM)'이다. 소냐리와 함께 로맨틱한 사랑의 향기를 담은 럭셔리 부티크 코스메틱 '티파니 앤 러브' 라인 퍼퓸 일러스트 이미지를 개발했다.

소냐리는 화려한 컬러감과 이국적인 그림 스타일로 여러 분야를 아우르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수제 맥주 '더부스(The Booth)' 제품 라벨 디자인으로 일반인들에게 알려져 있는 소냐리 작가는 네덜란드와 한국을 중심으로 세계를 오가며 벽화, 상품, 미술 전시 등을 통해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7 K-디자인 어워드에서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캠페인의 첫 시작은 럭셔리 부티크 브랜드이자 미국의 대표적인 디자인 하우스 티파니와 함께한다. 소냐리와 함께 '티파니 앤 러브' 라인 퍼퓸 일러스트 이미지를 개발했다. 

고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움직이는 휴대폰 배경화면 등으로도 만들어 선보인다. 이는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3월 31일까지 진행 예정인 티파니와의 협업에 이어 버버리(BURBERRY), 프레쉬(FRESH), 딥디크(DIPTYQUE), 록시땅(L’OCCITANE) 등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들과  순차적으로 협업해 신세계면세점만의 차별화된 시즌테마를 구현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