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꼬막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꼬막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1.0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꼬막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꼬막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꼬막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벌교 제철 꼬막을 활용한 각종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꼬막 프로모션'을 9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꼬막 프로모션은 뷔페 레스토랑 '더 테라스'와 꼬치요리 전문 레스토랑 '텐카이'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뷔페 레스토랑 '더 테라스'는 친숙한 한국식 꼬막 요리부터 평소 접해보지 못한 이국적인 꼬막 요리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먼저 살짝 데쳐 꼬막 본연의 식감은 최대로 살리고 매콤 달콤한 부추장으로 간을 한 꼬막무침 및 꼬막 비빔밥을 준비했다. 또한 꼬막, 백합, 홍합을 강렬한 마살라 향신료로 조리해 이국적인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마살라 커리, 무겁지 않은 레몬 버터소스를 가미해 꼬막 본연의 담백한 맛을 극대화한 꼬막 카펠리니 파스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꼬막으로 가득 찬 꼬막 튀김 등이 제공된다. 

텐카이는 저녁 시간에 사케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4가지 꼬막 단품요리를 선보인다. 꼬막과 백합으로 끓인 맑은 탕, 소면과 함께 제공되는 신선한 피조개 무침, 꼬막과 꽈리고추을 번갈아 끼워 구운 꼬치구이, 부추장으로 간을 한 꼬막 덮밥이다.  

사진= 글래드호텔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 

글래드 호텔이 추운 겨울, 따뜻한 객실에서 호텔 셰프의 투고 메뉴, 와인과 함께 소소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를 내달 28일까지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글래드 여의도,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글래드 여의도 예약 시에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투고 박스 메뉴 4가지(크리스피 치킨, 마르게리타 피자, 바질 파스타 샐러드, 크림새우) 중 2가지와 레드 와인 1병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맛집 '삼다정'의 투고 스페셜 메뉴로 큐브 스테이크&구운 야채와 페퍼로니 피자 또는 고르곤졸라 피자 중 1가지와 라비타 컵 와인 2개를 증정한다. 투고 박스는 각 호텔 1층 레스토랑에서 픽업할 수 있으며 그리츠 레스토랑은 오후 5~9시까지(라스트 오더, 8시 30분), 삼다정 레스토랑은 오전 11시 30분~오후 8시 30분까지 가능하다. 또한 오랫동안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딸기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호텔 드래곤시티
딸기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호텔 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이색 딸기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가 돌아온 딸기의 계절을 맞아 THE 26과 킹스 베케이션 2개의 식음업장에서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THE 26'은 이탈리아 3대 커피 브랜드 '모리나리 커피' 콜라보레이션 특별 메뉴와 인기 디저트 17종을 포함한 '딸기 스튜디오' 뷔페 메뉴를 준비했다. 9일부터 4월 25일까지 진행하는 '딸기 스튜디오'는 ▲딸기 웰컴 드링크 3종 중 택 1 ▲천국의 계단에 세팅되는 생딸기 ▲딸기 크런치, 딸기 타르트 등 디저트 17종 ▲딸기 도너츠, 딸기 데니쉬 등 브레드 2종 ▲페스츄리 붕어빵 ▲딸기 크림치즈 샐러드 등 콜드 메뉴 4종 ▲짬뽕, 떡볶이 등 핫 메뉴 3종 ▲'모리나리 커피'의 딸기 라떼 또는 아인슈페너 1인 1잔을 제공한다. 

'딸기 스튜디오'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만 이용 가능하며, 1부는 12시부터 14시까지, 2부는 14시 30분부터 16시 30분까지 운영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