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쿠팡, 신년맞이 '뷰티 드럭스토어' 기획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쿠팡, 신년맞이 '뷰티 드럭스토어' 기획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1.0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신년맞이 '뷰티 드럭스토어' 기획전

쿠팡이 새해를 맞이해 인기 뷰티 및 스킨케어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9일까지 '뷰티 드럭스토어'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라네즈 크림스킨, 에스쁘아 비실크 쿠션,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운데이션 등 많은 관심을 받았던 뷰티 잇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쿠팡에서 그동안 판매량 기준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대표 상품들을 선정했다. 메디힐 히알루 마스크팩, 한스킨 클렌징 오일 앤 블랙헤드, 멜릭서 립버터, 케이트 핏 레어 젤 펜슬 등이 선정됐으며 세일가로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약국 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마코스메틱 베스트셀러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유리아쥬, 바이오더마, 눅스, 세타필 등 자극 성분을 줄이고 피부 개선 효능을 강화한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그간 눈여겨 봐둔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알뜰하게 쇼핑하며 행복한 마음으로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최대 56%의 할인 혜택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 이랜드리테일
사진= 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스트릿 키즈 패션브랜드 시즌오프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31일까지 스트릿 키즈브랜드를 대상으로 시즌오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즌오프에서는 ▲브라운브레스 키즈 ▲스테레오바이널즈 키즈 ▲아웃스탠딩 키즈 ▲네스티킥 키즈 등 총 4개 스트릿 키즈 패션브랜드가 70여 종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각 브랜드는 키디키디를 통해 지난 해 출시된 겨울 의류를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1, 2, 3만 원 균일가전까지 별도로 구성해 할인의 폭을 넓혔다.

액티브한 아이를 위한 '힙&스트릿 룩'을 콘셉트로 하는 '브라운브레스 키즈'에서는 트레이닝복 세트와 조거팬츠 등 총 15종의 인기상품을 선보이고, 창의력 넘치는 아이들의 '경쾌한 데일리룩'을 지향하는 '스테레오바이널즈 키즈'는 기모 맨투맨 및 뽀글이 재킷 등 20종의 인기 겨울 상품을 할인해 제공한다.

또한 '아메리칸 캐주얼의 멋과 핏'을 콘셉트로 하는 '아웃스탠딩 키즈'는 코듀로이 재킷 및 데님 팬츠 등 16종 상품을 대상으로 시즌오프 할인을 진행하며, 영스트릿 캐주얼의 '자유분방한 키즈스타일룩'을 지향하는 '네스티킥 키즈'는 기모 후드티 및 카고 팬츠 등 19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을 진행한다.

이에 더해 스테레오바이널즈 키즈와 네스티킥 키즈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총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짐쌕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결심상품 기획 상품 이미지. 사진= 다이소
결심상품 기획 상품 이미지. 사진= 다이소

다이소, '새해맞이 결심상품 기획전'

다이소가 새해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새해맞이 결심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새해를 맞아 건강이나 자기계발에 대한 다짐이나 결심을 도와줄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헬스용품, 다이어리용품, 취미용품 등 총 70여 종으로 구성했다. 

헬스용품은 '스마일'이라는 디자인 컨셉이 특징이다.  상품 패키지나 상품에 노란색 바탕으로 웃는 얼굴이 그려져 있다. '스마일 디지털카운트 줄넘기'는 줄이 짧은 형태의 줄넘기로 실내에서 운동을 할 수 있으며, 줄넘기에 운동한 횟수를 기록해주는 장치가 있어, 내가 얼마나 운동을 했는지 체크해준다. 운동에 빠질 수 없는 아령은 1kg, 2kg로 출시돼 가벼운 운동을 할 때 적당하다.

다이소는 운동용품 뿐만 아니라 운동 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상품도 같이 구성했다. 마사지기는 등, 종아리 등 운동할 때 뭉치기 쉬운 근육 위주로 상품을 판매하고, 주로 노란색으로 상품을 디자인 해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다이어리용품은 다이어리, 스케줄러, 가계부 등 새해에 맞춰 새로운 계획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상품들을 주로 소개했다. '사무용 6공 다이어리'는 A5, A6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직장인이나 학생이 사용하기 좋고, 다이어리 내지를 따로 출시해 가성비를 높였다. '세워쓰는스케줄러'는 탁상달력처럼 책상 위에 세워놓고 사용할 수 있는 스케줄러로 사무실이나 학교에서 일상을 관리하는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집콕족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셀프페인팅과 스티커 아트보드 상품이 취미용품으로 제안한다. 셀프페인팅은 컬러링북과 셀프페인팅 키트를 같이 선보였고 미술관련 상품들도 같이 구매할 수 있어, 취미로 미술을 시작하는 사람에게 적당하다. 스티커 아트보드는 밑 그림에 스티커를 붙이는 방식으로, 퍼즐처럼 아이들과 실내에서 즐기기 알맞다. 

김무열 굿바디 베개.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김무열 굿바디 베개.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오쇼핑 기능성 소형 마사지기 상품군 확대

CJ오쇼핑이 건강관리를 위한 기능성 소형 안마기기 편성을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가격 부담이 높은 프리미엄 안마의자보다 가성비 높고 간편한 기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소형 마사지기 상품군을 늘렸다.

먼저 초소형 휴대 안마 가전을 CJ오쇼핑에서 첫 선보였다. SNS에서 화제를 모으며 총 800만 개 이상이 팔린 클럭 마사지기를 2일에 론칭했는데, 새벽 1시대 심야 시간임에도 천 명이 넘는 고객이 주문했다. 크기별로 사용 부위가 다른 패드 여러 개를 이용해 전신 마사지를 즐기거나, 목·어깨·허리 등 원하는 부위에만 붙여 집중 마사지도 가능하다.

7일 밤 10시 55분에 CJ오쇼핑에서 밸런스핏을 판매한다. 최근 날씨가 춥고 실내 체육 시설도 열지 않아 집안 '홈트레이닝'을 계획하는 고객은 이 상품을 알아보면 좋다. 마사지, 운동, 스트레칭 기능성이 높아 상품 론칭 이후 TV홈쇼핑에서만 약 700억 원의 고객 주문이 들어왔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일반 베개 사이즈에 특허 받은 숙면 유도 지압 기능까지 탑재한 '김무열 굿바디 베개'도 CJ오쇼핑에서 판매 중이다. 2일 방송에서 숙면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 주문이 몰리며 한 시간 만에 약 4억 원의 주문 금액을 달성했다. 20년 경력 전문가 김무열 원장의 손가락을 본뜬 열 개의 봉이 실제 손으로 목덜미와 후두부를 지압해주는 느낌이 들며, 마사지 이후 베개 모드로 자동 전환되기 때문에 시원한 경추 마사지를 받으며 잠들 수 있다. 방송 물량이 준비되는 대로 추가 방송을 계획 중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