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동원 GNC·뷰틱, 찰스장과 손잡고 굿즈 2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동원 GNC·뷰틱, 찰스장과 손잡고 굿즈 2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1.0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동원그룹
사진= 동원그룹

동원 GNC·뷰틱, 찰스장과 손잡고 굿즈 2종 출시

동원F&B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와 이너뷰티 브랜드 뷰틱이 팝아티스트 찰스장과 협업해 한정판 보틀, 마스크케이스 굿즈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콜라보 굿즈는 ‘해피하트’의 캐릭터가 그려진 보틀과 마스크케이스 등 2종이다. 보틀은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으로 제작됐다. 마스크케이스는 항균 기능이 있어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사진=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진로 토닉워터' 600㎖ 대용량 출시

하이트진로음료가 '진로 토닉워터'의 대용량 페트 제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홈술', '소토닉(소주+토닉워터)' 트렌드 속 대용량 토닉워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했다. 소토닉 음용 시 토닉워터와 소주를 2대 1 비율로 배합해 마시는 점을 고려해 기존 300mL 제품 대비 용량을 2배 늘리면서도 가격 부담은 낮췄다.

실제 소토닉을 즐기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지난해 진로 토닉워터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0% 성장했다. 최근 3년 만에 총 매출은 2배 이상 올랐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며 소토닉 대중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오뚜기, 오즈키친 피쉬앤칩스·쉬림프앤칩스 출시

오뚜기는 맥주안주 '오즈키친 피쉬앤칩스'와 '쉬림프앤칩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안주 간편식 시장에 메뉴 다양화 추세가 나타나고 있다. 특히 에어프라이어 보급 확대 및 코로나 여파로 맥주안주 및 간식으로 좋은 튀김안주류가 인기를 끌고 있다.

오즈치킨 피쉬앤칩스는 대구살에 반죽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피쉬스틱과 감자튀김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쉬림프앤칩스는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린 쉬림프스틱과 감자튀김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스위트칠리소스와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지퍼백 파우치에 담겨 있어 사용 및 보관이 더욱 편리하다.

사진= 오리온
사진= 오리온

오리온 초코파이 情, 글로벌 겨울 한정판 출시

오리온이 한국, 중국, 베트남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겨울 한정판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에서는 지난달 초코파이 출시 이후 처음으로 겨울 한정판인 '초코파이情 해피베리쇼콜라'를 선보였다. 쇼콜라 케이크에 초코 베리 시럽으로 속을 채운 마시멜로를 더해 색다른 맛을 구현했다. 

중국에서는 신년 운세를 점칠 수 있는 춘절 한정판 초코파이 '열면 복이 와요'를 출시했다. '솔로 탈출 할 수 있을까요?' '부자가 될 수 있을까요?' '다이어트 성공 할까요?' 등 12가지 새해 소원이 적힌 낱개 포장지를 열면 '네' '그럴지도' '꿈입니다'와 같은 위트 있는 15개의 해답이 적힌 초코파이를 확인할 수 있다.

베트남에서는 현지인들이 봄을 기다리며 분홍색 복숭아 꽃을 장식하는 관습에 착안해, '초코파이 복숭아맛'을 설 한정판으로 내놨다. '초코파이 복숭아맛'은 상큼한 복숭아 맛과 핑크빛 벚꽃을 내세운 화사한 디자인으로 비주얼을 중요시하는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한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한정판 초코파이가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각국의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계절과 시즌에 따른 여러 가지 한정판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는 만큼 초코파이의 색다른 변신을 계속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사진= 하이트진로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테라 새로운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새해를 맞아 테라의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이 맛이 청정라거다'라는 슬로건 아래 특유의 청량감을 강력한 바람, 빠른 속도의 물줄기, 한층 강화된 토네이도로 시각화해 역동감있게 표현했다.

광고 속에서 모델 공유는 어디선가 강력한 바람과 물줄기가 터져 나온다. 공유는 빠른 속도로 덮쳐오는 물줄기를 피해 달려 터널 끝에 도착, 더이상 물러날 곳이 없자 강력한 물줄기에 당당히 맞선다. 화면을 덮치는 물줄기가 공유의 눈에 비치며 소용돌이치다가 맥주 토네이도로 전환되며 공유가 시원하게 테라를 마시는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광고에는 긴장감과 속도감을 더해 소비자들이 테라를 마시면서 느낄 수 있는 리얼탄산의 쾌감을 보다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만들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사진= 파리바게뜨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싱그러운 딸기 가득한 '2021 딸기 페어' 진행

파리바게뜨가 딸기를 활용해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2021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지리산 산청 딸기와 레제르 크림이 조화로운 프리미엄 '산청딸기 케이크'를 14일에 출시한다. 또 폭신한 시트에 우유 생크림과 생딸기를 올린 '시그니처 생딸기 듬뿍 생크림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딸기와 크림의 조화가 일품인 베이커리도 출시한다. ▲딸기 빅볼 ▲생딸기 맘모스 ▲딸기 밀키롤 ▲딸기 크림빵▲생딸기 요거트 샌드 등이다. 바삭한 식감의 페이스트리 파이와 딸기가 어우러진 제품도 내놓는다. ▲딸기 로프데니쉬▲딸기 요거트파이'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앱에서 딸기브레드 신제품 7종을 5,000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 매장에서는 딸기 브레드 5종 구매 시, 시그니처 아다지오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