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할리스커피, 딸기 음료 5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할리스커피, 딸기 음료 5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1.0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할리스커피
사진=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딸기 음료 5종 출시

할리스커피가 딸기 시즌을 맞아 '더 진하고, 더 듬뿍' 담은 딸기 음료 5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할리스커피는 제철과일 딸기를 더 진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할리스의 대표 딸기 메뉴는 '더 진한 딸기 스무디'와 '딸기 듬뿍 요거트 할리치노'다.

원재료인 딸기의 맛과 비주얼을 극대화했다. 비대면 시대에 맞게 모든 딸기 음료 메뉴는 배달앱(일부 매장 제외)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건강 베이커리' 2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프리미엄 건강 베이커리 2종 ‘밤단팥빵’, ‘연유크림소보로빵’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식품영양 전문가 숙명여대 한영실 교수 맞춤식품연구실과 함께 다양한 건강재료를 활용했다. 

지난해 세븐일레븐 베이커리 매출은 전년대비 9.9% 증가했다. 특히 아침시간대(16.4%)와 주택가(29.5%) 매출이 높게 나타났다.

건강 관련 식품의 수요도 증가했다. 지난해 세븐일레븐 건강식품(홍삼, 비타민 등) 매출은 46.7% 올랐고, 생야채샐러드도 32.6% 증가했다. 이 밖에 과일과 견과류도 10% 가량 올랐다.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건강 베이커리에는 밤, 현미, 찹쌀, 감자, 땅콩, 마 등 6가지의 재료가 들어가 있다. 여기에 1등급 밀가루와 히말라얀 핑크솔트 등 고품질 원재료도 함께 사용했다. 48시간 저온 숙성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사진= 커피빈
사진= 커피빈

커피빈, 흰소띠해 맞아 화이트톤 MD 출시

커피빈코리아가 2021 신년 기획상품(MD)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년 MD는 2021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화이트톤으로 구성됐다. 텀블러, 머그 세트, 데일리 백까지 총 6종의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흰 소와 구름을 닮은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처음으로 협업해 제작된 '커피빈 미르 텀블러'는 32온스(946mL)와 16온스(473mL)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32온스 용량은 미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용량 텀블러로 지난해 11월 출시한 커피빈 라지 사이즈(591mL) 음료까지 담을 수 있다. 32온스는 화이트, 16온스는 퍼플 컬러로 구매 가능하다.

지난해 6월 조기 소진됐던 캔버스 미니백은 재질과 색상을 리뉴얼해 출시된다. 밀크 글라스 머그와 카푸치노 머그 세트도 이번 신년 MD 라인업에 포함됐다. 커피빈 2021 신년 MD는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된다. 카푸치노 머그 세트는 온라인 판매에서 제외된다.

사진=KFC
사진=KFC

KFC, 새해 첫 할인 프로모션... 반반버켓서 25% 할인

KFC가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치킨과 버거, 사이드 등 인기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FC는 1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치킨 4조각과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 총 8조각으로 구성된 반반버켓을 약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18일까지 인기 신메뉴인 커넬골드문버거를 세트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시에 KFC는 전국 매장에서 인기 사이드 메뉴인 텐더 2조각과 너겟 4조각, 총 6조각을 1000원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배달의민족으로 주문시 최대 5000원 혜택

파리바게뜨가 10일까지 '배달의민족'으로 제품 주문 시 최대 5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포장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소비자는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 내에 있는 '파리바게뜨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제품 주문 시 적용하면 간편하게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배달주문 시 '4000원 쿠폰'과 '5000원 쿠폰'(배민페이 결제 조건)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포장주문' 시에는 '3000원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