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롯데百, 새해 소소(笑笑)한 온라인 세일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롯데百, 새해 소소(笑笑)한 온라인 세일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1.0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라이즈 새해 온라인 세일 배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소프라이즈 새해 온라인 세일 배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百, 새해 소소(笑笑)한 온라인 세일

롯데백화점이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2주 연장에 따라 오프라인 쇼핑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비대면 쇼핑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17일까지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에서 시즌오프 통합전을 열어 20~30% 인하된 2020 F/W(가을·겨울) 상품을 선보이고 구매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던 구매 시 최대 7% 상당의 L.POINT를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온라인에 적용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10일까지는 폴로 랄프 로렌, 타미힐피거, 빈폴, 해지스, 라코스테 등 16개 브랜드가, 11일부터 17일까지는 아디다스, 캘빈클라인진, 캠퍼 등 15개 브랜드가 구매 사은 이벤트에 참여한다. 기간 중 해당 브랜드의 상품을 20·40·60만원 이상 구매 하면 L.POINT 1·2·4만점을 증정한다.

명품 화장품 브랜드 디올과 입생로랑의 구매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10일까지 롯데백화점몰에서 디올 또는 입생로랑 제품 7/15만원 이상 구매 시 L.POINT 5천·1만5000점을 적립해 준다. 이외에도, 다이어트, 건강관리, 공부 등 새해 목표 달성을 위한 쇼핑 기획전을 열어 해당 상품 10/20만원 이상 구매 시 L.POINT 5000·1만점을 적립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2021년 '소의 해'를 맞아, '소'프라이즈한 프로모션도 마련돼 있다. 10일까지 롯데백화점 상품 구매 시 최대 12%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매일 달라지며, 당일 할인율을 확인하고 쇼핑을 즐기는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이소 김백철 상무(왼쪽에서 첫 번째)와 대한사회복지회 김석현 회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아성다이소
다이소 김백철 상무(왼쪽에서 첫 번째)와 대한사회복지회 김석현 회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아성다이소

다이소, 한부모·위탁가정에 행복박스 전달

아성다이소가 새해를 맞아 한부모 가정과 아동보호 위탁가정에 행복박스 1000여 개를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복박스는 물티슈, 칫솔 등 위생용품과 수세미, 주방세제 등 주방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다이소는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전국 1000여 곳의 한부모 가정과 아동보호 위탁가정에 행복박스를 전달했다. 

행복박스는 사회 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리해 전달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요즘, 모두가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행복박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와 레스툴 발 마사지기. 사진= 휴테크산업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와 레스툴 발 마사지기.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 홈쇼핑 최고 매출 경신

휴테크산업이 2일 방송된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 특별 방송에서 전량 완판했다고 4일 밝혔다. 특히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목표 대비 108% 매출을 올리며 역대 최고 매출액을 경신했다.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는 디자인 가구와 안마의자의 기능이 결합된 홈퍼니싱 특화 가전이다. 2가지 주무름 모듈이 내장돼 목과 승모근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해 주는 헤드 필로우를 탈부착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마사지 체어와 리클라이닝 체어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헤드 필로우의 높이와 다리 받침대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체의 부담감을 덜어주는 120도 무중력 각도는 마사지 받기 가장 편안한 자세를 구현할 수 있게 도와준다.

더불어 등 전체 부위를 고루 마사지하는 자동 프로그램 1, 등 상부, 등 하부, 등 전체 부위를 순차적으로 마사지하는 자동 프로그램 2, 총 2가지 자동 프로그램이 탑재돼 별도의 설정 없이도 간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는 뛰어난 마사지 기능은 물론, 감각 있는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이 자사 모델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