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CJ푸드빌, 뚜레쥬르 '순진우유' 시리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CJ푸드빌, 뚜레쥬르 '순진우유' 시리즈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1.0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뚜레쥬르 순진우유 시리즈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정성을 담은 새해 첫 제품 ‘순진우유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순진우유 시리즈는 흰 소띠 해인 2021년을 모티프로 우유 본연의 순수하고 진한 맛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뚜레쥬르에 따르면 대표 제품은 물 한방울 넣지 않고 우유로만 반죽한 진하고 건강한 빵이다. '폭신폭신 우유 브레드'는 폭신폭신한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식사빵으로 즐기기 좋다. 우유 크림을 넣어 우유 함량이 45.5%로 더 진한 우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진=한국야쿠르트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갱년기 여성 위한 '발휘 발효홍삼 휘영'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갱년기 여성을 위한 '발휘 발효홍삼 휘영'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발효홍삼 휘영 출시로 전 연령층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4050 중년 여성을 위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100% 유산균 발효한 ‘발효홍삼 농축액’과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함유했다.

주원료 ‘발효홍삼 농축액’은 농협 인증 국내산 6년근 홍삼만 엄선해 만들었다. 자체 프로바이오틱스 플랜트를 통해 대량 생산한 2종의 비피더스균으로 18시간 발효했다. 홍삼 본연의 풍미와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석류농축액과 상황버섯, 콜라겐, 가시오가피 등 여성 건강을 위한 부원료 13종도 함께 담았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배스킨라빈스, 1월 이달의 맛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1월 이달의 맛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1월 이달의 맛 '우.낀.소'는 하얀 소의 해 신축년을 맞이해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뒤로 하고, 웃음과 달콤함으로 가득한 새해를 기원하며 기획됐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일유업의 '우유 속에' 브랜드와 협업했다. 우.낀.소는 우유와 고소하고 달콤한 소보로의 조합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했으며, 매일우유를 원료로 활용해 고소한 우유 맛을 선사하고, 소보로 크럼블을 추가해 바삭한 식감까지 더했다.

배스킨라빈스는 1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우.낀.소'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제공하고, '우.낀.소 케이크', '소보로에 끼인 우유', '우.낀.소.블라스트(밀크, 딸기)' 구매 시에는 각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 새해 캠페인 모델로 최우식 발탁

코카콜라사는 1월부터 시작하는 코크 시티 캠페인 모델로 배우 최우식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최우식과 함께 다양한 도시 골목에서 경험하는 찐 즐거움으로 모두가 소망하는 새해의 일상을 그려낸  TV 광고는 1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측은 친근함과 편안함, 발랄한 매력을 지닌 최우식이 이번 새해 캠페인의 밝고 따뜻한 희망 메시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사진= 롯데헬스원
사진= 롯데헬스원

롯데 헬스원, '초유프로틴365' 광고모델로 이장우 발탁

롯데제과 건강식품 브랜드 헬스원이 '초유프로틴365'의 광고 모델로 배우 이장우를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 헬스원은 최근 초유프로틴365의 가파른 상승세에 추진력을 더하기 위해 주요 고객인 여성층에게 선호도가 높은 대세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발탁했다. 

초유프로틴365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성인용 단백질 제품으로 지난해 1월 출시했다.

이번 광고에서 이장우는 초유프로틴365에 들어간 초유가 70년 전통의 프랑스 인그리디아(Ingredia)의 최고가, 최고등급 원료임을 강조하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롤 높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