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마이크로 LED TV 사전 예약시 7년 무상 보증... 전담팀 방문 설치
상태바
삼성전자, 마이크로 LED TV 사전 예약시 7년 무상 보증... 전담팀 방문 설치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0.12.3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그대로의 밝기·색상 구현
전담팀 방문 설치 및 7년 무상 보증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내년 3월 출시되는 마이크로 LED TV 사전 예약을 이달 30일부터 내달 29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29일 마이크로 LED TV 110형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고객들에 역대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측에 의하면 이번에 출시되는 마이크로 LED TV는 현존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마이크로 LED TV 110형에는 스스로 빛과 색을 모두 내는 진정한 자체발광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800만 개 이상의 소자를 정밀하게 제어해 자연 그대로의 밝기와 색상으로 화면을 볼 수 있다는 특징이다. 독자적인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적용한 '마이크로 AI 프로세서'도 탑재해 장면별 최적화된 밝기와 디테일을 제공한다. 무기물 소재를 사용해 화질 열화나 번인(Burn-in) 걱정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스크린과 벽의 경계를 없앤 '모노리스'(Monolith) 디자인으로 미적 가치도 극대화했다.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TV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상담, 배송, 설치, 사용까지 전 과정을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전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담 예약 고객에는 편의를 위해 매장 방문 시 리무진 에스코트 서비스를 지원한다. 제품과 설치에 대한 컨설팅도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하면 전담팀이 고객의 집에 방문해 설치한다. 7년 무상 보증과 무상 보증 기간 내 총 2회 이동 설치 서비스까지 추가로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TV와 함께 누릴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사전예약 고객은 '홈시네마', '셰프컬렉션', '릴렉스'의 3가지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홈시네마 패키지는 프리미엄 빔 프로젝터인 삼성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고급형 모델과 삼성전자 오디오 브랜드 하만의 'JBL 럭셔리 스피커', 세련된 디자인의 '누하스' 안마 의자를 제공한다.

셰프컬렉션 패키지는 이탈리아 금속 가공 명가인 데카스텔리와 협업한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 마레 블루를 증정한다. 마이크로 LED TV와 함께 품격 있는 공간을 구현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릴렉스 패키지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제주도에서 프로골퍼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포함한 항공, 숙박권을 제공한다.

마이크로 LED TV 110형 사전 예약은 전문 콜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제품의 공식 출시 일은 내년 3월이며 사전 예약 고객부터 순차적 배송될 예정이다.

이경준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마이크로 LED TV는 현존하는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 드리는 고품격 혜택과 함께 마이크로 LED TV가 선사하는 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