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스컨설팅, '프랜차이즈 전문가 언택트 과정' 진행
상태바
맥세스컨설팅, '프랜차이즈 전문가 언택트 과정' 진행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2.29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략·가맹사업법·마케팅 등 교육
사진=맥세스컨설팅
사진=맥세스컨설팅

맥세스컨설팅이 프랜차이즈 창업과 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가 언택트 과정’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프랜차이즈 전문가 언택트 과정’은 기존 오프라인에서만 진행하던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의 주요과목만 집약해 온라인으로 쉽게 볼 수 있도록 만든 과정이다. 프랜차이즈 교육을 듣고 싶어도 오프라인 교육 참여가 어려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프랜차이즈 전문가 언택트 과정’은 프랜차이즈 본부 임직원 및 프랜차이즈화 하고 싶은 개인을 대상으로 프랜차이즈 핵심 이론 교육을 제공한다. ▲프랜차이즈 전략 ▲가맹사업법 ▲프랜차이즈 출점 ▲입지상권 개발 ▲가맹점 발굴 ▲프랜차이즈 개점 ▲슈퍼바이저 본질과 기능 ▲수퍼바이저 점포운영 ▲프랜차이즈 교육 ▲프랜차이즈 마케팅 등 총 10과목으로 구성돼 있다. 과목 별로 수강이 가능하여 필요한 과목이 있다면 선택해 들을 수도 있다.

맥세스컨설팅 관계자는 “갈수록 코로나에 따른 프랜차이즈 업계 상황이 좋지 않다. 그러나 이런 상황 속에서도 어느 곳은 분명 매출이 그대로 유지되거나 상승하고 있다”며 “프랜차이즈에도 전략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수강은 맥세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프랜차이즈 전문가 언택트 과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맥세스 교육팀 문의 또는 맥세스 홈페이지 내 온라인 강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