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네파,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네파,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2.2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네파
사진= 네파

네파,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 출시

네파가 겨울을 맞아 도심이나 야외,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안젤로 다운자켓은 긴 기장의 다운자켓으로 옵션 밴딩 벨트와 슬림한 허리라인을 적용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소매에는 이너커프스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고, 밑단에는 사이드 지퍼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쥬드 다운자켓의 경우 조금 더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슬림한 허리라인을 적용해 다운자켓이지만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탈부착 후드 및 폭스퍼도 함께 있어 용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소매의 이너커프스는 찬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고 밑단 사이드 지퍼가 움직임을 조금 더 편하게 서포트해준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네파가 이번에 선보인 안젤로와 쥬드 다운자켓은 심플함을 최우선으로 내세운 제품으로 어떻게 입어야하나 난감한 고민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다운자켓을 찾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사진= 이랜드
사진= 이랜드

이랜드 스파오, '2020 프렌즈 어워즈' 개최... 해리포터 콜라보 '주목'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결산하는 ‘2020 스파오 프렌즈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투표는 23일까지 공식 SNS 설문 링크를 통해 진행한 뒤 24일 0시에 그 결과를 공식 온라인몰에 공개한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2020 스파오 프렌즈 어워즈'는 1년 동안 스파오에서 진행한 컬래버레이션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총 10개 부문에서 시상을 통해 기념하는 이벤트이다. 최종 수상자는 고객 투표, 스파오닷컴 판매 데이터 등을 종합해 결정된다.

시상 부문은 ▲올해의 콜라보상 ▲상상그이상 ▲손민수상 ▲조기퇴근상 ▲경이로운소문상 등 총 10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스파오는 올해 20개가 넘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실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해리포터 콜라보의 경우에는 출시 4분 만에 3만 장이 완판되는 등 여러가지 기네스 기록을 세웠다.

스파오는 투표에 참여한 고객들에겐 스파오 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5%, 10% 쿠폰을 각각 1장씩 증정한다. 또한 2020 올해의 콜라보 상을 맞힌 고객들 중 1명을 추첨, 1년 내내 사용 가능한 50만원 상당의 스파오 쿠폰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행사를 기념해 내달 1일까지 ‘2020 콜라보 어워즈 특별 기획전’을 운영한다. 기획전 내에서는 각 부문별 수상 콜라보 상품들을 특별한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삼성물산 패션. 빈폴
사진= 삼성물산 패션. 빈폴

빈폴키즈, 에버랜드 아기 판다 '푸바오'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가 에버랜드와 협업해 아기 판다 '푸바오' 상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빈폴키즈는 푸바오의 장난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토대로 상품에 적용하고 브랜드의 상징인 자전거를 타고 있는 판다 이미지를 별도로 개발해 디자인했다. 또 후드에는 판다 귀 모양을 디자인적 포인트로 삼았고, 보아 점퍼 등쪽에는 판다 꼬리를 달아 귀여운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빈폴키즈는 아기 판다의 눈, 코, 입 등 얼굴을 활용한 이미지부터 몸 전체를 형상화하는 프린트와 자수를 적용해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점퍼, 스웨트 셔츠, 티셔츠, 레깅스 등 의류 뿐 아니라 메신저·스마트폰 백, 헤드워머, 마스크 등 액세서리도 내놨다.

빈폴키즈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와 함께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기 판다 협업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아기판다 굿즈 및 에버랜드 이용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제공하고 빈폴키즈 상품 2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아기 판다 넥워머(100개)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