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군속도 높여라"... 버서스: 렐름워, X마스 '희귀템 획득' 이벤트
상태바
"행군속도 높여라"... 버서스: 렐름워, X마스 '희귀템 획득' 이벤트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0.12.2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스원, 31일까지 임무완료 유저에게 지급
타 아이템이나 '소원 양말 장수'로 교환 가능
'소원 양말 장수', 군단 행군속도 향상 희귀템
연맹지에 '크리스마스트리' 건설해 선물 수령
사진=제이스원
사진=제이스원

제이스원이 자사IP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버서스:렐름워'(VERSUS:REALM WAR) 게임 접속자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임무를 완료한 유저들에 산타의 '소원 양말'을 지급한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소원 양말'은 이벤트 교환소에서 원하는 아이템이나 '소원 양말 장수'로 교환이 가능하다. '소원 양말 장수'는 이벤트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희귀 장수다. 이 캐릭터는 군단의 행군 속도를 높이는데 특화됐다는 장점이 있다.

제이스원은 50여개 아이템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상자' 이벤트도 마련했다. '버서스:렐름워'에서 하루 40회까지 필드에 위치한 산타의 '요정' 정찰을 통해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버서스:렐름워'는 무엇보다 이용자들 간의 단합과 협동이 중요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제이스원은 게임 특성에 맞게 연맹 이벤트도 준비했다. 연맹에 가입한 이용자는 연맹지에 '크리스마스트리'를 건설해 매일 한 번 '트리의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연맹원 간의 게임 활동을 통해서 트리를 성장시킬 수도 있다. 트리가 레벨업을 하면 연맹원 전체에게 즉시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이 트리를 성장시킨 유저에게는 순위에 따라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버서스:렐름워'는 정통 SLG를 선호하는 고정 팬들에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개발사인 제이스원은 팬들의 성원에 이달 31일까지 신규서버(이사금, 왕검, 태왕)를 선택하는 이용자에 6만원 상당의 5성 이순신 장수를 100%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도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버서스:렐름워'는 서양과 동양의 대립과 격돌이라는 배경을 바탕으로 전개되는 모바일 전략 SLG 게임이다. 전 세계 이용자들이 하나의 공간에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게임 콘셉트처럼 이용자들은 시대, 문명, 역사를 뛰어넘는 다양한 영웅들로 대결을 진행한다. 단 하나의 황제가 되기 위한 치열한 전략 플레이를 펼치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