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위메프-구글, 연말까지 인기 게임 아이템 교환권 제공
상태바
넥슨-위메프-구글, 연말까지 인기 게임 아이템 교환권 제공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0.12.2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모바일 게임 4종 아이템 교환권 지급
위메프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구매 가능
22일부터 23일까지 각 게임 별 라이브 방송 진행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이 위메프, 구글과 협업을 통해 '위-스타 크리스마스'(WE-Star christmas)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넥슨은 22일 위메프를 통해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구매시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4종의 아이템 교환권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해당 게임 4종에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바람의나라: 연 ▲메이플스토리M ▲FIFA 모바일 등이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에서는 ▲고급 카트 페인트(15개) ▲눈사람 스티커 ▲크리스마스 리스 풍선(30개) 등의 아이템 교환권이 준비됐다. '바람의나라: 연' 아이템은 ▲고정 각인비서(3개) ▲환수 소환석(6개) ▲성장 폭주 시약(25개)등이 있다. '메이플스토리M'은 ▲파워엘릭서(20개) ▲크리스탈(300개) ▲자동전투 충전권 30분(1개) 등과 'FIFA 모바일'은 ▲스페셜찬스(2400개) ▲스페셜찬스(1800개) ▲스페셜찬스(1200개) 등 아이템으로 각각 구성했다.

이달 22일과 23일에는 양일간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각 게임 별 특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22일 오후 9시에는 BJ 문호준이 출연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플레이하며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꿀팁을 전수한다. 시청자들과의 대전도 펼칠 예정이다. 이어 오후 11시에는 BJ 팡이요, 글자네가 메이플스토리M의 '인내의숲'과 관련해 타임어택 미션 및 퀴즈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23일 오후 9시에는 BJ 두치와뿌꾸, 빅원이 출연해 'FIFA 모바일' 방송을 진행한다. 카드팩 뽑기, 공격 및 일반 모드 플레이 등 다양한 코너도 마련했다. 같은 날 오후 11시에는 '바람의나라:연' 방송이 준비됐다. 왈숙이네 주막 콘셉트로 분장한 BJ 노돌리와 조매력이 직접 OST를 부르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