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고객이 추천하는 기업' 주유소부문 5년 연속 1위
상태바
에쓰오일, '고객이 추천하는 기업' 주유소부문 5년 연속 1위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0.12.1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가치 및 서비스 품질 측면 높이사
CM송, 캐릭터 활용한 통합 마케팅 차별화
"새로운 고객가치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
사진=에쓰오일
사진=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이 '2020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평가에서 주유소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주관사인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브랜드 가치 및 서비스 품질 측면에서 에쓰오일을 높게 평가했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소비자 1만2000여명를 대상으로 하는 평가 프로그램이다. 총 100여개 산업군에서 고객 추천지수 1위 기업을 선정한다. 에쓰오일 측은 5년 연속 1위 선정으로 브랜드 선호도와 성장잠재력이 높다는 점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S-OIL은 핵심 경쟁력인 제품 품질과 서비스를 향상하는데 꾸준히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CM송 광고, 캐릭터(구도일)를 활용한 통합 마케팅 등 차별화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소비자와 이해관계자 대상으로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도 운영중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감염 확산 우려로 주유공간, 화장실 및 사무실 방역에 주력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S-OIL이 꾸준히 진행해온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