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농심, '안성탕면-옥스포드 타운' 스페셜 세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농심, '안성탕면-옥스포드 타운' 스페셜 세트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2.14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농심.
사진= 농심.

농심, '안성탕면-옥스포드 타운' 스페셜 세트 출시

농심이 '안성탕면- 옥스포드 타운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스페셜 세트는 안성탕면 10봉지와 안성탕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옥스포드 블록으로 구성됐다. 

옥스포드 블록은 옛날 목욕탕을 안성탕면 식당으로 새롭게 해석해 정겨운 이미지를 구현했다. 식당에는 '어떤 재료와도 안성맞춤! 안성탕면'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안성굴탕면, 파삼탕면(파, 삼겹살), 대세라면(대게 세 마리)을 판매하는 모습이 구현돼 있다.

농심 안성탕면-옥스포드 타운 스페셜 세트는 총 5000개 한정 판매되며,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풀무원.
사진= 풀무원.

풀무원, '노엣지 피자 크리스마스 한정판'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노엣지 피자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노엣지 피자는 기존 고객들이 냉동피자에 느껴온 단점을 보완했다. 조리 시 딱딱하게 굳는 밀가루 끝부분인 피자의 '엣지'를 없애고 도우 끝까지 토핑으로 채웠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와 그린 컬러를 메인으로한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25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이번 에디션은 시그니처 메뉴 '베이컨 파이브치즈'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2종이다.

풀무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15일부터~25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 교촌에프엔비.
사진= 교촌에프엔비.

교촌치킨, 요기요 주문 시 2000원 할인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요기요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7일까지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과 '교촌리얼후라이드2종+칠리포테이토', 순살 전 메뉴에 대해 적용된다. 요기요를 통해 이벤트 대상 메뉴를 주문하면 결제 시 2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사진= 던킨.
사진= 던킨.

던킨, '미니멀웍스' 블랭킷 프로모션 진행... 1만원 구매시 7900원 제공

던킨이 '미니멀웍스'와 협업한 '미니멀웍스 블랭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던킨 매장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미니멀웍스 블랭킷'을 7900원에 제공한다.

'미니멀웍스 블랭킷'은 던킨이 연말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두 번째 굿즈로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와 협업해 탄생했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플리스 소재다. 가로150㎝·세로 190㎝의 크기로 사용하기 좋다. 별도 파우치를 제공해 휴대가 간편하고, 아이보리, 오렌지 등 따뜻한 색상과 세련된 패턴 디자인이 특징이다.

블랭킷은 용도에 따라 다양한 변형이 가능한데, 블랭킷을 반으로 접어 지퍼를 올리면 1인용 침낭으로, 2개의 블랭킷을 지퍼로 연결하면 2~3인이 사용할 수 있는 대형 담요 혹은 침낭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사진= 매일유업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 위해 '하트밀 캠페인' 진행

매일유업이 선천성 대사 이상 환아를 위한 '하트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트밀은 음식을 통해 사랑의 마음을 전한다는 의미다. 올해 하트밀 캠페인에서는 '하트밀 보온 물주머니'를 판매했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환아에게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된 '하트밀 박스'를 만드는 데 사용되고, 완성된 하트밀 박스는 환아 가족에게 전달된다.

선천성 대사 이상은 국내에서 5만명 중 1명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이다. 단백질, 지방 등 필수 영양소를 분해하는 특정 효소가 체내에 부족하거나 만들어지지 않아 고기와 빵, 쌀밥 등 일반 음식뿐 아니라 모유도 자유롭게 섭취하기 어렵다.

평생 특수분유를 먹으며 엄격한 식이관리를 해야 하고, 그렇지 않을 경우 운동발달 장애, 성장장애,  뇌세포 손상 등 다양한 장애와 손상을 유발해 심할 경우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다.

매일유업은 1999년부터 선천성 대사 이상 환아를 위해 특수분유 8종 12개 제품을 개발, 국내에서 유일하게 공급하고 있다. 2013년부터는 사회적 인식이 부족한 선천성 대사 이상 질환을 알리는 인식 개선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삼양식품.
사진= 삼양식품.

삼양식품, '삼양맛샵'서 한정판 간식팩 판매... "온라인 시장 강화"

삼양식품이 온라인 플랫폼을 강화하기 위해 자사몰인 삼양맛샵에서 간식팩, 리빙브랜드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온라인 한정으로 선보이는 '삼양수퍼 간식팩'은 슈퍼마켓을 콘셉트로 컵불닭볶음면, 컵삼양라면, 짱구, 사또밥 등 라면과 스낵을 다양하게 구성한 기획 상품이다. 총 12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날부터 삼양식품 온라인몰인 삼양맛샵과 11번가에서만 판매된다. 11번가에서는 타임딜 세일을 같이 진행해 더욱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 삼양맛샵은 온라인브랜드 페퍼밀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리빙브랜드 '하이페퍼스키친'을 론칭하고, 1인 식기 세트를 출시했다. 멜라민 소재의 디저트볼과 접시에 페퍼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했다. 삼양맛샵과 10x10(텐바이텐) 온라인몰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