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G마켓 스마일배송, 정샘물과 라이브방송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G마켓 스마일배송, 정샘물과 라이브방송 진행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2.09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 스마일배송, 정샘물과 최초 라이브방송 진행

오늘 주문하면 내일 받는 G마켓 ‘스마일배송’이 10일 저녁 7시 첫 라이브방송을 통해 메이크업 브랜드 ‘정샘물뷰티’ 단독 구성 및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날 라이브방송에는 정샘물이 직접 출연해 G마켓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는 ‘퀵 풀 메이크업 세트’를 활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시연할 예정이다.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플롭스’에서 촬영이 진행되며, 실시간 시청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날 라이브방송은 CJ올리브네트웍스에서 구축한 통합 라이브 플랫폼 ‘라이브라떼’를 활용했으며, SNS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연동 및 동시 생방송이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권은경 뷰티팀장은 “스마일배송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강화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라이브방송을 처음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G마켓 스마일배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실용적인 혜택과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오토플러스
사진=오토플러스

오토플러스, 11번가와 함께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 실시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가 11번가와 손잡고 실시간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Re:BORN SHOW)’를 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리본쇼는 ‘11번가’ 앱에서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리본쇼’는 전문가가 보증하는 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를 투명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소개하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이다. 생방송 중 시청자들과도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차량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리본쇼 소개 차량과 오토플러스 직영중고차 차량에 대해 상담 예약을 완료한 시청자에 대해서는 순차적으로 해피콜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양경덕 본부장은 “11번가와 협업을 통해 온라인 커머스로 비대면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며, 소비자에게 더욱 폭넓은 중고차 구매 채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협업을 진행하며, 비대면 중고차 판매 시장의 저변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파세코
사진=파세코

파세코, 인공지능 ‘주방 전용 알파후드’ GS홈쇼핑에서 선봬

종합리빙가전 파세코가 자동 환기 기능이 있는 ‘파세코 주방 전용 알파후드 3종’을 10일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슬라이드형인 ‘파세코PHD-S623LH’과 디럭스형인 ‘파세코 PHD-ME673LH’, 그리고 글라스형인 ‘파세코PHD-G673LH’으로 뛰어난 기능성 외에도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파세코 관계자는 “코로나로 주방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파세코 후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며 “후드 교체로 주방의 공기 질을 개선시키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세코 주방 전용 알파후드 파세코PHD-S623LH는 17만9000원, PHD-ME673LH는 24만9000원, PHD-G673LH는 29만9000원이며, 구매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시, 기존 사용 제품은 추가 비용 없이 철거가 가능하며 설치비는 무료다.

이번 파세코 주방 전용 알파후드방송은 10일 오후 3시 30분부터 60분간 GS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X소니뮤직, 취향대로 즐기는 음악 리스트 ‘여플리’

여기어때가 소니뮤직과 함께 올 겨울을 겨냥해 취향 저격 음악 큐레이션 ‘여행 플레이 리스트(여플리)’를 9일 발표했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모바일티켓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는 소니뮤직과 협업한 여플리를 공개했다. 따뜻한 연말에 어울리는 음악을 한 데 모아 큐레이션 리스트를 선보인 것이다. 따뜻한 스파를 즐길 때, ‘불멍’ 할 때, 산책할 때 등으로 테마를 나눠 이용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선곡했다. 특히 루엘, 사샤 슬론, 테이트 맥레이 등 다양한 장르의 팝 아티스트를 소개한다. 여플리는 여기어때 앱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여플리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여기어때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여플리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선물한다. 에어팟 3세대 프로, 팝 가수 사샤 슬론의 ‘Only Child’ LP음반, 크리스마스 마스크 스트랩 등이 이벤트 참가자를 기다린다. 감상평은 이달 21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며 “안전하고 청결한 숙소에서 취향대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휴식이 핵심”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